UPDATED. 2024-04-25 08:35 (목)
 실시간뉴스
KBS2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 송창의에 “내가 당신 없애버릴 거야”
KBS2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 송창의에 “내가 당신 없애버릴 거야”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1.1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KBS2 ‘내 남자의 비밀’ 캡처

평일 저녁 안방극장을 점령한 KBS2 저녁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의 강세정이 사이다 전개를 예고해 다음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내 남자의 비밀' 76회에서는 기서라(강세정 분)가 진해림(박정아 분)에게 경고장을 날려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기서라는 강인그룹에 찾아온 이유가 무엇이냐고 자신을 추궁하는 진해림에게 “진해림씨가 나한테 한 짓이 걸리긴 하나보네”라며 정곡을 찔렀다. 하지만 진해림은 "내 남편을 자기 남편이라 우기면서 치정멜로물 쓰더니 이젠 범죄물로 갈아탔어?"라며 되려 그녀를 수렁으로 몰아갔다. 기서라 역시 "강인그룹 강재욱 부회장의 와이프이자 진국현 의원의 외동딸 진해림. 거짓 임신에 유산 자작극. 한 번 터트려봐?"라며 지지 않고 역공을 펼쳐 흥미를 한층 더 상승시키기도.

이어지는 장면에서 기서라는 자신을 기만하고 배신한 한지섭(송창의 분)을 향해 복수의 칼을 들었다. 한지섭은 "기서라씨, 아이가 아직 의식도 못 찾고 있는데 참 한가하네. 이제 강인욱 본부장이랑 붙어 다니면서 대놓고 연애라도 하겠다는 건가?"라며 비아냥거렸다.

이에 기서라는 "끔찍한 당신 도와주러 온 거야. 당신이 한지섭이라는 걸 일 분 일초도 잊어버리지 않게 도와주러 온 거라고. 만의 하나 당신이 그 사고에 털끝만큼이라도 개입돼 있다면 나 당신 절대 용서 안 해. 그런 당신이라면 우리 해솔이 아빠가 없는 게 나으니까. 내가 당신 없애버릴 거야!"라 말해, 과연 한지섭을 향한 통쾌한 복수가 이루어질 지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