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45 (목)
 실시간뉴스
임지우, 헬스밸런스 다이어트식품 브랜드 ‘슬림엣지’ 공식 모델 발탁
임지우, 헬스밸런스 다이어트식품 브랜드 ‘슬림엣지’ 공식 모델 발탁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1.1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아찔한 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드FC 로드걸 임지우가 다이어트 식품 ‘슬림엣지’의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15일 건강식품 전문기업 헬스밸런스㈜는 로드걸 임지우를 자사 브랜드 ‘슬림엣지’의 2018년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헬스밸런스는 전체식 통홍삼 브랜드 ‘천지양’과 슬림엣지 외에도 ‘라이프에버’, ‘스키니랩’, ‘베스처’ 등 현대인의 건강한 삶의 균형을 지켜주는 건강식품을 공급한다.

임지우가 모델로 활동하게 된 ‘슬림엣지’는 여성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로, 여성의 아름다운 건강을 위해 세계적으로 효과가 검증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굶지 않고 건강을 지키는 다이어트를 모토로, ‘슬림엣지 원더슬림’, ‘슬림엣지 애프터슬림’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자연에서 찾은 허브 원료로 만든 원킬다이어트 ‘오비엑스 레몬밤’을 새롭게 출시하며 이목을 모으고 있다. 원킬 레몬밤 다이어트는 미국 FDA의 GRAS에 등재된 안전한 식품원료인 레몬밤을 주요 원료로 하며, 한국 식품공전에 등재된 안전한 식품 원료인 상엽, 인진쑥이 배합되어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국내외 11건의 특허를 취득한 체지방 감소 인정 소재로 만들어져 인체적용 시험결과 내장지방의 유의적 감소가 확인된 제품이다. 현재는 미국과 스페인, 이탈리아 등 6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헬스밸런스 관계자는 “슬림엣지 모델로 발탁된 임지우는 전형적으로 한국 여성이 원하는 몸매의 모든 조건을 갖춘 완벽한 모델로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슬림엣지의 브랜드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라며, “모델 발탁을 기점으로 공식몰에서 임지우의 다이어트 운동 방법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