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0:00 (화)
 실시간뉴스
여성운전자와 초보운전자를 위한 방문운전도로연수 엔젤드라이브, 새해에도 안전연수 시행
여성운전자와 초보운전자를 위한 방문운전도로연수 엔젤드라이브, 새해에도 안전연수 시행
  • 심건호 기자
  • 승인 2018.01.1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엔젤드라이브

해가 바뀌고 운전면허취득과 다이어트 등을 목표로 삼는 사람들이 상당하다. 하지만 운전면허취득을 했음에도 운전경험이 없거나 경험이 적어 운전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소위 말하는 장롱면허 소지자들은 면허취득이 아닌 운전 숙련도를 높이는 게 목표다.

안전한 방법으로 운전 숙련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운전연수 등을 통해 진행해야 한다. 최근 진도 조도파출소가 찾아가는 출장운전면허 학과시험을 실시하며 운전면허시험장이 없어 면허시험이 제한되는 이들을 위한 방안이 시행된 가운데, 방문도로운전연수도 도로운전연수, 기능연수 등을 원하는 이들에게 시행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엔젤드라이브는 방문운전도로연수를 진행하는 업체로 운전 숙련도가 낮은 기존 면허소지자들과 여성운전자 등을 위해 방문 도로운전연수를 진행한다. 엔젤드라이브는 전문 운전 연수팀을 꾸려 운전 연수를 진행하며, 전 차량 안전장치 설치와 종합 보험 가입 의무화로 고객의 안전도와 신뢰도를 높였다.

주부 등 여성 운전자는 집안일과 개인 업무 등을 보느라 연수받을 시간을 내기가 쉽지 않다. 엔젤드라이브는 여성 운전자를 위한 여성전문 운전연수팀을 보유해 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또 연수받을 때 운전자가 연수받기 원하는 차량에 맞춰 준중형, 중형SUV 등의 차량을 갖춰 실효성을 높인 운전교육을 진행한다.

또 운전자의 편의성을 위해 서울과 경기, 인천 등 원하는 지역과 원하는 날짜, 시간에 1:1 맞춤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초보운전을 탈출하고자 하는 이들은 비용과 시간, 장소 등의 제약으로 운전연수를 포기하는 경우가 있다. 운동신경이 부족하고 두려움으로 인해 운전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에게 엔젤드라이브의 방문 도로운전연수는 초보운전탈출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엔젤드라이브의 방문 운전연수는 초보운전자를 위한 기본적인 차량 조작과 골목, 시내 주행 등 다양한 맞춤 교육이 가능하며 강남, 송파, 수원, 분당, 성남, 금천, 강서 등 지역에서 종합적인 안전을 고려한 운전 교육을 제공한다.

엔젤드라이브는 여성운전자와 수험생, 방학을 맞은 대학생 등의 운전면허취득과 연수가 활발한 겨울방학시즌을 맞아 전화와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팔로우 등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