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1:30 (목)
 실시간뉴스
코 필러, 실력있는 의료진과 정품필러 등 잘하는 곳 따져야
코 필러, 실력있는 의료진과 정품필러 등 잘하는 곳 따져야
  • 박소영
  • 승인 2018.01.19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인은 서양인에 비해 콧대가 낮은 편이다. 그러나 오랜 기간 미의 기준이 서양인 기준이었던 만큼 타고난 코가 낮고 작은 한국인들도 높은 코에 대한 큰 욕망을 가지고 있다. 오똑한 콧대를 갖기 위해 코성형수술 또는 시술 등의 방법이 각광받고 있다.

코가 작으면 다양한 외모 고민이 발생될 수 있다. 전체적인 얼굴이 밋밋해 보인다는 게 코성형수술 희망자들의 공통적인 불만이다. 코필러 효과를 통해 얻고자 하는 효과는 그래서 얼굴을 볼륨 있게 만드는 것, 뚜렷한 이미지를 만드는 것 등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는 편이다.

보형물 코성형수술 또는 요즘 많이 찾는 코필러 등을 실시하면 그러한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높은 코, 곧은 콧대를 만들 수 있는 것. 또한 반영구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다만 수술의 경우엔 그에 대한 부담을 떨칠 수 없는 이들도 적지 않다.

코 성형의 경우 비용이나 위험부담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대안으로 선택되고 있는 시술이 ‘코필러’다.

강남12의원 김응구 원장은 “코 성형처럼 영구적이지는 않지만 비교적 부담감이 적고 코 성형만큼 효과가 큰 코 필러에 관심을 가진 이들이 많다. 코필러는 간편한 주사 시술이라 수술에 대한 부담을 가질 필요가 없으며, 시술 시간에 10분만 투자하면 회복기간도 불필요하다.”고 전했다.

쁘띠시술의 대표적 방법인 필러를 코에 적용한 코필러는 코를 높이는 것과 코의 디테일한 모양을 교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강남12의원 측에 따르면 코필러 시술은 수술이 아니라 실밥제거를 위한 내원과 같은 번거로운 과정이 요구되지 않고 비수술적 방법이기에 간단하면서 무엇보다 자연스러움과 안전성이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으며, 실력 있는 의료진을 통해 정품 필러를 적당량 사용해야만 하고 얼굴 전체와 조화를 이루도록 1:1 맞춤 디자인 시술이 진행되어야 한다. 그래야만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강남12의원 관계자는 “이러한 코필러 효과는 자연스럽게 콧대를 높이는 것, 코의 볼륨감 개선, 매부리코 교정, 휜코 교정, 코끝 모양 교정 등에 적용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