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55 (목)
 실시간뉴스
과열된 겨울방학 성형수술 이벤트, 신중한 병원 선택 중요
과열된 겨울방학 성형수술 이벤트, 신중한 병원 선택 중요
  • 유원희 기자
  • 승인 2018.01.22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등학교 졸업 및 대학 졸업을 맞아 성형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특히 졸업과 동시에 외모 변신을 통해 분위기를 바꿔보고자 하는 예비 신입생들과 취업을 앞두고 콤플렉스를 개선해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사회생활을 하고자 하는 취업준비생들이 늘어났다. 외모에 대한 관심도와 중요성이 높아지는 만큼 이제 성형은 자기개발의 한 축이 되었다.


최근에는 예비 신입생 및 취업준비생 등을 타깃으로 한 성형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겨울방학이라는 시기적 조건과 수험생 할인 이벤트∙신년 이벤트 등을 통해 시술 비용을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성형을 고려하던 이들은 관심을 갖게 될 수 밖에 없다.


압구정에 위치한 알루라성형외과는 "성공적인 수술을 위해 믿을 수 있는 의료진의 체계적인 상담을 시작으로 고객의 이미지를 고려한 디자인 및 수술법 등을 권한다. 또한 무조건적으로 고객이 원하는 방향의 수술은 부자연스러운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이 추구하는 이미지를 연구하여 최대한 만족할 수 있는 결과물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겨울특가 이벤트를 진행중인 알루라 성형외과에 따르면 "이벤트만 보고 성형외과를 찾거나 성형외과 유명한 곳 또는 온라인 후기 광고에 현혹되어 성급한 선택을 하는 이들이 많다. 간단한 시술이라 일컬어지는 눈성형과 코 성형의 경우에도 수술법과 그에 따른 특징이 다양하기 때문에 전문의와 환자간의 소통이 충분히 이뤄져야 하며 개인 얼굴의 특성과 구조를 잘 이해하고 있는 전문 의료진에게 성형수술을 진행해야만 부작용 없는 이상적이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영길 대표원장은 “이벤트를 진행하는 성형외과라 할지라도 진료과목별 각 분야의 전문 의료진 구성으로 정확한 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플랜을 통해 완성도 높은 수술결과를 나타낼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1:1 맞춤 고객중심 프로그램을 통하여 수술 후 케어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의원인지를 확인하여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