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50 (목)
 실시간뉴스
‘빼빼약침’ 건강하고 성공적으로 군살 빼는 데 도움
‘빼빼약침’ 건강하고 성공적으로 군살 빼는 데 도움
  • 유원희 기자
  • 승인 2018.01.22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직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새해의 시작과 함께 여름철을 대비한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겨울철은 지방을 소비하기보다는 축적하기 좋은 환경이기 때문에 체중감량을 위해서는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운동과 식단관리 등을 통해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것이다. 하지만 운동과 식단관리만으로 빠른 효과를 보기 쉽지 않고 체중 감량에도 한계가 있으며 중단하였을 때 요요 현상이 나타나는 경향이 있다. 더불어 아무리 운동을 해도 잘 빠지지 않는 군살과 셀룰라이트 때문에 다이어터들은 항상 스트레스를 받는다.

군살은 불규칙한 식사나 운동 부족, 과음, 흡연 등 생활 습관과 함께 나이가 들면서 신진대사가 저하되어 나타나는 불필요한 지방층을 뜻한다. 셀룰라이트는 팔이나 허벅지를 빨래 짜듯이 돌리면 울퉁불퉁하게 보이는 오렌지 껍질 모양의 피부 변화로, 미세혈액순환이나 림프순환의 장애에 의해 지방과 결합조직이 치밀하게 변화된 것이다.

라연한의원 김찬우 대표원장은 "빼빼약침은 피하지방, 셀룰라이트, 부종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으며, 개인의 체형에 따라 맞춤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라며, “시술 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고, 순수 생약 성분을 사용하기 때문에 부작용 우려가 적으며, 운동으로는 절대 빠지지 않는 군살과 셀롤라이트를 집중 파괴한다.”라고 전했다.

라연한의원 김찬우 대표원장은 "빼빼약침의 성분은 다년간의 임상 연구를 통해 개발된 각 학회의 약침액을 적합한 비율로 혼합해 만들어졌다. 빼빼약침은 셀룰라이트와 군살에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지방분해를 비롯해 말초순환개선, 림프순환촉진으로 체중감량과 부종완화, 탄력강화 효과를 볼 수 있다. 빼빼약침은 출산 후 산모에게도 적용이 가능한 안전한 시술로 복부, 허벅지, 러브핸들, 팔뚝, 브래지어 라인의 등살 등 다양한 바디라인에 적용 가능하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