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 달의 쿠킹뉴스
이 달의 쿠킹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01.2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쿡 델리미트, 정통 프리미엄 육제품 설 선물세트 출시

엄선한 육가공 제품으로 구성된 '2018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한 7가지 세트로 취향별, 가격별로 선택해서 선물할 수 있다. 대표 세트로는 콜드컷, 건조육 등 존쿡 델리미트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정통 델리 제품들로 구성된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 세트와 존쿡 델리미트의 바베큐 제품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바베큐 파티 세트가 있다. 특히,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 세트와 바베큐 파티 세트에는 존쿡 델리미트의 신제품인 킬바사와 비프 핫도그를 포함해 더욱 색다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1 일동후디스, 건강커피 노블 브랜드 모델로 ‘이승기’ 발탁

프리미엄 건강커피 브랜드 노블이 가수 겸 배우 이승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노블은 스페셜티 원두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를 사용해 깊은 맛과 향을 살리고 그린 커피빈 추출물을 블렌딩해 일반 커피보다 폴리페놀의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2 CJ제일제당 비비고, ‘비비고 김치볶음’ 출시

기존의 김치볶음 제품들이 증기로 쪄서 만들어 물컹한 식감이었던 것을 개선해, 100℃ 이상 달군 직화볶음솥에 제대로 볶아 김치의 아삭아삭한 식감과 불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3 레드불, ‘레드불 더 윈터 에디션’ 출시

더 서머 에디션에 이어 국내에서 두 번째로 출시된 레드불 한정판으로, 기존 레드불 오리지널 음료에 ‘자두시나몬’이라는 새로운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버건디 색의 패키지 디자인과 과일, 시나몬 조합의 독특한 맛은 유럽 지역의 대표적인 겨울철 음료인 ‘뱅쇼’를 연상시킨다.

4 피에프창, 시즌 한정 메뉴 ‘WOK + FIRE’ 공개

‘WOK + FIRE’는 중식을 대표하는 조리 도구 웍과 700도의 뜨거운 불이 만나 짧은 시간 내에 조리되며 생기는 불맛을 담아낸 메뉴들로 구성된다. 특히 매일 새로이 공수되는 신선한 재료들을 높은 온도로 달구어진 웍에서 빠르게 요리하여 음식의 풍미를 극대화시킨다.

5 ‘화요 프리미엄 생막걸리’ 선물세트 출시

설 명절을 앞두고 ‘화요 프리미엄 생 막걸리’를 한정 판매한다. 쌀을 순수 배양한 미생물만으로 발효한 ‘화요 프리미엄 생 막걸리’는 기존 화요 제품과 마찬가지로 인공감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우리 쌀과 물로만 빚어 깨끗한 맛을 지닌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