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45 (금)
 실시간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 유화미
  • 승인 2018.01.23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or your Style, 순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의 본질을 추구하는 순수는 공간 가득히 자연의 향기가 나는 친환경 토털 뷰티 살롱이다. 업계 최고의 프로들이 모여 만든 새로운 고품격 프리미엄 뷰티 살롱으로 톱 스타들과 트렌드 세터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헤어 &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의 아름다운 이야기가 시작되는 순간, 순수가 함께할 것이다.
 

 

1 끌레드벨, ‘금실 콜라겐 V 쿠션’ 출시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24K 황금성분과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3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광채를 선사한다.

2 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인 리얼 아이크림 포페이스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새로운 성분인 펩타이드 ‘아쿠아타이드’를 함유해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데 도움을 준다.

3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3종’ 제안

그린티 라인은 피부에 유해한 20가지 주의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EWG 그린 등급의 안심 처방으로 성분에 대한 걱정과 부담을 덜어주어 건성부터 지성, 민감성 피부까지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꼭 필요한 보습을 채워준다.

4 온뜨레, 베스트셀러 키트와 함께하는 발렌타인

2월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해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기획 세트 2종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 세트는 온뜨레에서 꾸준히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에 정품을 추가 증정해주는 보다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 또한 합리적인 것이 특징이다.

5 앰플엔, ‘VC샷’ 앰플 출시

마이크로 리포솜 안에 피부과 주사 핵심 성분에서 착안한 앰플과 제품별 스킨 부스팅 성분을 담아 유효성분의 안정성을 높였으며, 피부 친화기술을 적용하여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6 어딕션, 더 블러시 & 블러시 트리니티 출시
베이지, 핑크, 피치, 로즈 등 어떠한 피부 톤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블러셔로 치크는 물론 하이라이트, 쉐이딩까지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투명한 패키지에 6개의 컬러 레인지로 30색의 치크 컬러와 한정 2컬러를 선보인다.
문의 080-568-3111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