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00 (금)
 실시간뉴스
'슈퍼TV' 신동, 살빼기 발언의 진실은?
'슈퍼TV' 신동, 살빼기 발언의 진실은?
  • 김선우
  • 승인 2018.01.23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S포토뱅크)

케이블채널 XtvN의 개국 예능으로 낙점받은 '슈퍼TV'에 출연하는 그룹 슈퍼주니어의 신동의 과거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신동은 과거 인스타그램에 SBS '정글의 법칙 와일드 뉴질랜드'에 나온 자신의 다이어트 전후 모습 캡처 화면을 개재한 후 "실화냐? '정글의 법칙' 다이어트. 저렇게 해서 뺄 바엔 그냥 살래. 아닌가"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누군 안 빼고 싶어서 안 빼겠니 가끔 물어보더라 왜 안 빼냐고. 이건 질문이 잘못됐어. 왜 안빼냐니 그냥 못 빼는 거지 아침 일찍 갑자기 열받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신동의 과거 라디오 발언이 재조명 받고 있다. 신동은 과거 MBC 표준FM '신동, 김신영의 심심타파'에서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하겠다는 한 청취자의 사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저는 살을 빼야 되면 빼라고 이야기 한다. '살 좀 빼, 자기 관리를 못해' 라고 말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렇게 말하면 상대방이 '지는'이라고 하는데, 그러면 '난 남자고 넌 여자잖아'라고 말한다"고 덧붙였다.

신동의 이 같은 발언에 구은영 아나운서와 김신영은 "남자, 여자가 여기서 왜 나오냐?"라고 하자 신동은 "솔직히 제가 사랑하는 사람이 더 예뻤으면 좋겠고 더 멋있으면 좋겠다는 그런 것"이라고 말했다.

이 때문에 논란이 불거지자 신동은 자신의 SNS를 통해 "결코 여자가 살을 빼야 한다는 소리가 아니었는데 그렇게 들렸다면 죄송하다"고 해명한 바 있다.

한편 '슈퍼TV'는 26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