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유행은 돌고 돌아 다시 돌아온 뉴스보이 캡
유행은 돌고 돌아 다시 돌아온 뉴스보이 캡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01.2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인인스타그램
▲ 사진 각 스타 인스타그램

어렸을 적 한 번쯤 써보았을 일명 ‘빵모자’라 불리는 뉴스보이 캡. 쌍팔년도 아이템 같은 이 모자를 애용하는 스타들이 하나둘 씩 늘어나더니 급기야는 없어서는 안 될 유행템으로 다시 돌아왔다.

오연서(@ohvely22)
화유기를 통해 브라운관에 복귀한 오연서가 선택한 뉴스보이 캡.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퍼가 포인트다. 유행하는 아이템이지만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아이템을 찾고자 한다면 다양한 소재를 고려해볼 것.

고준희(@gojoonhee)
패셔니스타답게 고준희도 역시 뉴스보이 캡을 빼놓지 않았다.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쇼트 컷에 유난히 더 잘 어울리는 뉴스보이 캡은 중성적인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 준다. 섹시하면서도 보이시한 매력을 지닌 고준희와 찰떡궁합!

보라(@borabora_sugar)
더 유닛에 출연 중인 빅 스타의 필독과 달콤한 연애 중인 보라. 3살 연하의 남친 덕분인지 날이 갈수록 점점 더 귀여워지는 중이다. 베이지 컬러의 퍼 재킷에 체크 패턴의 뉴스보이 캡이라면 큐트함이 가득한 스타일링 완성!

이수현(@akmu_suhyun)
친 오빠인 이찬혁을 군대로 보내고 뷰티 유투버로 제 2의 재능을 뿜뿜 하고 있는 악동뮤지션의 이수현. 트렌드에 민감한 유튜버답게 수현의 인스타그램엔 유행하는 패션 아이템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뉴스보이 캡에 동글한 안경의 조화가 히트다 히트~

윤아(yoona_lim)
소녀시대로 아이돌의 정접을 찍더니 배우로 또 다시 정상을 향해 가고 있는 윤아의 유럽 여행 중 발견한 뉴스보이 캡이다. 셔츠와 가디건이란 베이직한 아이템에 초커와 뉴스보이 캡을 매치한 믹스매치가 돋보이는 스타일링. 무심하게 든 카메라마저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변신!

현아(@hyunah_aa)
응답하라 현아! 복고 아이템들도 현아가 착용하면 섹시하다. 청재킷에 청바지, 일명 청청 패션에 섹시함이 철철 흐르는 크롭 탑을 매치해 과감한 스타일링 보여주었다. 여기에 뉴스보이 캡으로 포인트를 줘 복고풍의 정점을 찍었다. 빨가면 현아답게 레드 컬러의 헤어스타일도 10점 만점에 10점!

황승언(@hwangseungun)
그녀의 실물을 본 제보자들에 의하면 소두 종결자가 따로 없다는 황승언. 그녀의 작은 얼굴을 반 이상 가리는 동글동글한 안경에 귀여운 뉴스보이 캡을 매치했다. 뉴스보이 캡이 데일리 아이템으로 부담스럽게 느껴졌다면 황승언의 수수한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