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성현아의 미즈케어솔루션으로 여성 삶의 질 향상
성현아의 미즈케어솔루션으로 여성 삶의 질 향상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8.01.25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한 조사에 따르면, 세계 기혼여성 중 40%는 잠자리에서 기쁨을 느끼지 못하고, 약 10%는 부부생활에서 즐거움을 느끼지 못하는 불감증인 것으로 나타났다. 기혼 여성의 절반만이 정상적인 부부생활을 하고 있다는 반증이다.

여성불감증은 욕구는 있으나 부부생활에서 쾌감을 느끼지 못하는 여성의 반응 결핍증을 일컫는다. 병원에서는 성감이 있지만 만족감이 떨어지는 경우에도 여성불감증으로 진단하기도 한다.

주로 출산이나 갱년기 등으로 인해 나타나는 여성근육 약화, 건조증 등 여성기능 저하가 원인인 경우가 많다. 질염이나 요실금과 같은 여성질환으로 인한 심리적인 위축도 불감증을 야기한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케겔운동으로 골반근육과 여성 속 근육을 강화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여성 속 근육의 수축력과 탄력을 강화해 체내 압력을 높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케겔운동은 숨을 들이마시고 멈춘 뒤 여성 속 근육을 5~10초 동안 당기는 느낌으로 수축과 이완하는 동작을 반복하면 된다. 이때, 다리와 엉덩이 근육은 움직이지 않고 괄약근이 아닌 골반저근에 자극을 줘야 제대로 된 효과를 볼 수 있다.

혼자 힘으로 자극점을 찾기 어렵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이다. 최근 배우 성현아를 모델로 내세운 미즈케어솔루션의 도움을 받으면 보다 효과적으로 여성기능을 강화할 수 있다.

여성생활 전문기업 비볼코리아가 선보인 미즈케어솔루션은 여성 전문 컨설턴트의 일대일 책임관리 시스템 기반으로 증상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토탈케어 솔루션이다.

바이오피드백과 운동요법, 천연요법을 결합해 요실금, 여성 속 근육 이완, 건조증, Y존 탄력 저하 등의 문제를 해소할 수 있다. 저주파 요법을 적용해 여성 속 근육 강화 및 혈액순환 촉진을 유도하기 때문에 손상된 신경세포와 감각세포를 재생해 불감증을 회복하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비볼코리아 관계자는 "여성불감증은 생명을 위협하는 질환은 아니지만 삶의 질을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불감증을 야기하는 여성기능에 문제가 있다면 방치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관리해야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