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30 (토)
 실시간뉴스
다비치, 전설의 신곡 홍보 "신곡이 불경이 되다"
다비치, 전설의 신곡 홍보 "신곡이 불경이 되다"
  • 김선우
  • 승인 2018.01.25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쳐)

여성듀오 다비치의 '아는형님'에서의 모습이 새삼 화제다.

2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다비치'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다비치의 과거 JTBC '아는형님' 출연 모습이 주목받고 있다. 다비치는 2016년 10월 29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 강타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다비치는 녹화 당일 발표된 신곡 '내 곁에 그대인 걸'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비치는 이날 형님학교 입학 이유에 대해 대놓고 "노래 홍보"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이후 강민경과 이해리는 '내 곁에 그대인 걸'을 진지한 분위기 속에 불렀다. 두 사람은 '잊지 마 잊지 마 언제까지나' 부분을 부르며 신곡을 알렸다. 하지만 '아는 형님' 멤버들은 '내 곁에 그대인 걸'의 특유의 멜로디 라인을 듣고 피식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급기야 '잊지 마 잊지 마 언제까지나' 부분을 불경 스타일로 바꾸며 다비치를 당황하게 하기도 했다. 결국 다비치는 제대로 노래를 부를 수 없었다. 다비치는 이내 마음을 다잡고 노래를 부르려 했지만 이미 터진 웃음을 참을 수는 없었다. 형님들은 다비치의 노래에 불공을 드리는 모습으로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아는형님' 덕분에 다비치의 '내 곁에 그대인 걸'은 누리꾼들로부터 불경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인기를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