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00 (금)
 실시간뉴스
하얏트 리젠시 제주, 제주 감귤 스파 패키지
하얏트 리젠시 제주, 제주 감귤 스파 패키지
  • 박소이
  • 승인 2018.01.26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제주 감귤을 활용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제주 감귤 스파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2018년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이며, 2인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60분 스파 트리트먼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하여 눈길을 끈다.

제주 감귤 스파 트리트먼트는 감귤 성분이 포함된 오일로 전신을 부드럽게 해주는 관리이다. 감귤 향은 스트레스를 감소시켜주는 효능이 있어 일상생활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제공하며 감귤의 비타민 성분은 피부의 윤기와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패키지에는 객실에서의 1박과 성인 2명이 이용할 수 있는 제주 감귤 보디 트리트먼트 또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60분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숙박 당 1회) 사우나 및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스파 트리트먼트 추가 이용 시에는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의 특산물인 감귤을 활용한 스파는 겨울철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만들어준다. 상큼한 시트러스 오일이 온몸을 감싸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으며 천혜의 자연과 맑은 공기가 인상적인 제주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한다. 패키지는 21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064-733-1234 / jeju.regency.hyatt.kr


겨울 스파 트리트먼트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아쿠아 뷰 스파에서 2018년 2월 28일까지 겨울 스파 트리트먼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0분 동안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가격이 더해지며 상품의 매력을 높였다.

바쁜 일상에 지친 얼굴과 피부에 따뜻한 에너지 스톤을 이용하여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워밍 스톤 페이셜 60분과 피로가 풀리는 등 또는 발 마사지 30분간 총 90분 관리가 진행된다. 겨울 기간 동안 특별히 20% 할인가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격은 17만 6천원이다.

 

아쿠아 뷰 스파

 

야외 정원과 연결된 층에는 아쿠아 뷰 스파와 피트니스 센터, 실내, 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다. 그중 아쿠아 뷰 스파는 진정한 힐링을 추구하는 전통 아시아 테라피와 치유에 근간을 둔 유럽 스파 철학을 바탕으로 건강과 휴식을 위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제주 바다의 탁 트인 전망과 편안한 공간 속에서 북유럽 콘셉트의 글로벌 스파 브랜드 커스틴 플로리안을 이용한 테라피를 통해 아쿠아 뷰 스파에서 수준 높은 전통 웰빙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아쿠아 뷰 스파는 안락한 프라이빗 룸과 페이셜 케어, 마사지, 보디 트리트먼트와 같은 다양하고 섬세한 스파 패키지를 제공한다. 전문 테라피스트가 천연 제품을 이용해 제공하는 다양한 트리트먼트에는 제주 감귤, 현무암 등을 활용한 제주만의 특색이 포함된 테라피도 포함되어 있다. 아쿠아 뷰 스파의 정성이 담긴 섬세한 서비스로 일상의 번뇌를 잠시 놓고 진정한 휴식을 즐겨보자.

운영 시간: 오전 10시 – 자정 오전 12시 (예약제로 운영)
 

 

제주도 중문 관광 단지에서도 바다와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제주도 유일의 인터내셔널 체인 호텔로서 글로벌 스탠더드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총 222개의 객실은 전용 발코니를 갖추어 모든 객실에서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테라스 카페와 오미 마켓 그릴 등 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맛있는 음식을 선사하는 레스토랑에서도 제주 바다의 파노라마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MICE에 특화된 전문화된 서비스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과 바다 사이에 펼쳐진 클리프 가든에서는 천명 규모의 행사도 가능하다. 유아를 위한 VIB (Very Important Baby) 서비스 등 가족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갖추고 있으며 골프장, 테디베어 박물관 등 관광명소와도 인접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jeju.regency.hyat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