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2월의 리빙뉴스
2월의 리빙뉴스
  • 박소이
  • 승인 2018.01.2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디자이너 브랜드 도이치(DOICH), 2018년 신상품 출시

디자이너 브랜드 도이치(DOICH)는 리니어리즘 컨셉으로 고급 소재를 우선으로 간결하고 담백한 디자인을 지향한다.

고급 수종 북미산 월넛 중심으로, 이태리 브랜드 면피 등 디자이너가 직접 선별한 가죽 소파 등 국내 생산 위주로 제작하고 있다. 2018년에 선보이는 디자인은 클래식한 색감이 감도는 브라운 컬러 가죽으로 전체 이태리 브랜드 가죽으로 감싼 고급 제품이다. 사이즈는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원목은 최고급 월넛 중심으로 오크, 티크 등 취급하며 국내 생산 위주로 제작하고 있다. 새로운 디자인은 원목과 핸드 크래프트 느낌이 물씬 나는 케인, 적절한 세련미를 보여주는 금속 소재의 결합 등을 표현했다.

 

 

1.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이 바리스타 키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홈 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마이 바리스타 키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세계적인 바리스타 올라 퍼슨(OLA PERSSON)이 한국인에게 추천하는 커피 캡슐 7종과 함께 캡슐 커피 머신 ‘미니미’와 레시피 북을 하나의 키트에 담았다. 

2. 부가부,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 참가

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가 2월 7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에 참가한다.

3. 벤타 에어워셔, 공기청정+가습기능 2in1

글로벌 유통기업 벤타코리아가의 ‘벤타 에어워셔 LW-25’는 워터 필터를 통해 공기를 세척한 뒤 깨끗하고 신선한 공기를 밖으로 배출하여 비 온 뒤의 청량한 공기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쾌적한 실내 습도를 유지해 준다. 

4. 옵토마, 레이저 초단초점 풀HD 홈시어터용 프로젝터 'LCT110' 출시

국내 홈시어터 프로젝터 시장 7년 연속 1위 브랜드인 옵토마가 30cm의 짧은 거리에서 100인치 대형화면 구현이 가능한 레이저 초단초점 풀HD 홈시어터용 프로젝터 ‘LCT110’을 출시했다.


5. 신제품 콤팩트 카메라 COOLPIX W300s

강력한 내구성의 아웃도어 카메라 COOLPIX W300s는 견고성과 고성능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일상은 물론 극한 환경에서도 수준 높은 촬영 결과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6. 밀레 C3 파켓 파워라인 진공청소기

밀레 ‘C3 파켓 파워라인’ 진공청소기는 최대 모터 출력 2000W에 유연한 흡입호수 연결부와 지렛대 원리를 적용한 플로어헤드가 장착돼 있어, 어떤 환경에서도 손쉬운 청소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