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4:00 (금)
 실시간뉴스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정유미-현우, 시종일관 웃음 폭발 "현장분위기 최고"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정유미-현우, 시종일관 웃음 폭발 "현장분위기 최고"
  • 김선우
  • 승인 2018.01.27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스타캠프202)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 출연 중인 정유미, 현우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새삼 화제다.

2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정유미'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토요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 출연 중인 정유미와 현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정유미의 소속사 스타캠프202는 소속사 공식 V앱 계정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SBS 특별 기획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 하도나 역을 맡은 배우 정유미와 김범우 역을 맡은 현우의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정유미와 현우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완성 된 영상이 공개됐기 때문에 소속사가 공개한 비하인드 영상에 더욱 시선이 집중됐다.

공개 된 영상 속 정유미와 현우는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현재 유행 중인 어플리케이션으로 쉬는 시간을 즐기며 웃음이 끊이지 않는 모습이다. 정유미와 현우는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밝히고 있다.

한편 SBS 토요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55분 4회 연속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