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10 (금)
 실시간뉴스
스마트 에듀모아, 2015 개정교육과정 반영한 프로그램 선보여
스마트 에듀모아, 2015 개정교육과정 반영한 프로그램 선보여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1.2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 에듀모아가 2015 개정교육과정을 반영한 스마트러닝 교육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올해 개정된 3, 4학년 수학 과목은 일부 심화 개념을 다음 학년으로 이동시켜 학습량을 줄이고 기본 개념강화에 중점을 뒀다. 사회 과목의 경우 현재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에 대한 관찰해보는 신규 단원이 생성되고 실생활과 연관된 지식을 습득하는 구체적인 방법을 배운다. 

초등 전 학년 국, 수, 사, 과 전과목 강의 ‘탭강’을 비롯해 수학 심화 학습을 위한 ‘계통수학’ 등 스마트 에듀모아의 전체 커리큘럼은 올해 개정된 교육 과정이 모두 반영됐다. 

스마트 에듀모아 탭강은 전과목 내신 강의와 함께 학생 개개인 별 맞춤 학습과 코칭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에듀모아 교육연구소에서 설계한 학습의 다섯 가지 도구를 일일 학습 플로우에 적용해 초등학생들이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에 주력한다.

▲학습동기 ▲학습 계획표 작성 및 실행 ▲예/복습 ▲독서 ▲글쓰기 등 학습에 꼭 필요한 다섯 가지 도구를 체계화 된 학습 표준화에 따라 학습한다.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함께 개념화 집중 수업으로 스스로 개념을 정리하고 설명해보면서 정확한 개념 이해는 물론 서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과목 수업뿐 아니라 유아 및 초등 저학년의 기초학습을 위한 ‘스펀지’와 ‘탭강 계산력’, ‘받아쓰기’와 논술 실력 향상을 위한 독서 프로그램 ‘애니 동화나라’도 함께 운영해 학생 개개인 별 맞춤 교육을 제시한다.

또한 스마트 에듀모아는 교사 관리툴을 통해 학부모 상담에서부터 성적관리, 일대일 개인 교재 편집 및 출력, 오답 및 유형 시험지 출력까지 현장에서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문제풀이는 자동 채점 되고 학습 분석표를 제공해 전담 교사는 아이들의 동기 부여부터 학습법 코칭, 상담 등 학생들의 개별 맞춤 지도에 주력할 수 있다. 

현재 스마트 에듀모아는 전국 400여 개의 학원 및 공부방에서 이용하고 있다. 스마트 에듀모아 가맹 개설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