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6:35 (토)
 실시간뉴스
데일리원몰, 겨울철 필수 건강식품 ‘오메가3’ 3종 론칭
데일리원몰, 겨울철 필수 건강식품 ‘오메가3’ 3종 론칭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1.3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원몰은 겨울철 몸관리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3종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데일리원 엔초비 오메가3 골드 1200’과 ‘웰메이드 오메가3 파워 연어오일’, ‘웰메이드 슈퍼 오메가3 파워 1100’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캐나다에서 직수입한 ‘데일리원 엔초비 오메가3 골드’는 중금속 오염도가 낮은 엔초비(멸치) 오일 99.9%로 이뤄진 프리미엄 오메가3 제품이다. 특히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한 알에 EPA 750mg, DHA 450mg이 함유돼 있다. 또 EPA와 DHA는 공기와 햇빛에 의해 변질되기 쉽기 때문에 부원료인 비타민E를 함유시키면서 변질에 대한 보호를 받게 해준다.

‘웰메이드 오메가3 파워 연어오일’은 연어오일만을 사용하여 제조된 캐나다 직수입 제품이며 회식 등으로 지방질 섭취가 많은 직장인들이나 인스턴트 등의 섭취가 많은 사람에게 분해효과를 주며 혈행개선과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웰메이드 슈퍼 오메가3 파워 1100’는 정제어유만을 사용하여 제조된 캐나다산 직수입 제품으로 중금속 오염 위험이 상대적으로 적은 어종인 멸치에서 추출한 정제어유를 사용했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2010년부터 새롭게 개정된 건강기능식품 시공전에 따라 제조됐으며 중금속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특히 캐나다 비타내추럴의 최신 정제기술을 통해 오메가3 특유의 비린 냄새를 최소화했다.

관계자는 “오메가3는 불포화지방산의 일종으로 EPA와 DHA를 보충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DPA, DHA는 간에서 중성지방의 합성을 방해하여 혈액 중 건강한 중성지방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원은 제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를 작성시 매주 5명에게 이벤트 상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