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2:55 (목)
 실시간뉴스
웨딩케어 준비 예비신부 위한 얼굴 경락·신부관리 프로그램
웨딩케어 준비 예비신부 위한 얼굴 경락·신부관리 프로그램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8.01.3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선에스테 스파 하남점 관리실 내부 전경 (사진=양보현 기자)

일생에 한번 뿐인 신부가 가장 빛날 수 있는 자리인 결혼식을 앞둔 예비신부들의 준비가 바쁜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 특별한 하루를 위해 입을 웨딩드레스는 신부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기 때문에 결혼 준비에 들어서면 예비신부에게는 몸매 관리 또한 중요한 결혼 준비로 생각되기 마련이다. 이에 신부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선에스테스파 피부관리실 하남점의 김선희 원장을 만나 예비 신부들을 위한 다양한 관리법, 얼굴경락효과에 대한 조언을 구하였다.

Q. 예비 신부들의 가장 큰 고민은 무엇인가?

일생에 한번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결혼식은 예비 신부에게 있어 가장 기대가 되면서도 부담이 되는 날일 것입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 웨딩드레스를 입는 순간이지만 웨딩드레스를 입을 때 드러나는 체형, 피부에 대한 고민도 함께 생길 것입니다.

Q. 신부 관리 프로그램이란 무엇인가?

결혼식은 외모 관리뿐만 아니라 신혼집, 혼수 등 다양한 고민을 하게 됩니다. 저희 선에스테 스파에서는 그런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예비신부를 위한 다양한 외모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얼굴경락, 피부 관리, 체형 관리를 결혼식 기간에 따라 스케줄을 제작하여 돕고 있습니다.

수술이나 성형이 아닌 아름답고 깨끗한 피부, 아름다운 드레스 바디 라인을 가질 수 있도록  개인에 맞는 제품과 체형관리 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체형별, 피부 타입별 맞춤 프로그램을 다르게 준비하였으며 바쁜 시간에도 쉽게 접근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Q. 얼굴경락은 어떻게 이루어지나?

저희 선에스테 스파는 3D 얼굴축소 전문 브랜드샵으로 통증을 최소화 시키고, 숙련된 전문 관리사를 통하여 원하시는 얼굴형에 다가갈 수 있도록 관리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강한 압박과 자극이 아닌 얼굴형을 조금씩 개선하여 드리는 방법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관리간에 충분한 상담을 반드시 진행하여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노력 하고 있습니다.

Q. 예비 신부들을 위한 집에서 할 수 있는 피부관리 팁을 알려준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평소 건강한 생활습관을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평상시 비타민 풍부한 과일, 야채를 골고루 섭취하고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렵지 않지만 이 방법을 생활하 한다면 수분 부족으로 발생하는 거친 피부, 잡티, 뾰루지 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선에스테 스파 하남점 내부 전경 (사진=양보현 기자)

사회활동을 하다보면 불필요하게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발생하지만 스트레스를 받아도 해소할 수 있는 취미를 하나씩 갖는 것이 좋으며, 외출 후 꼼꼼한 세안은 물론 집안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법을 한, 두가지 숙지하여 놓으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