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2:05 (화)
 실시간뉴스
새학기취업 시즌 앞두고 눈성형∙코성형…이벤트 시즌 압구정성형외과 일대
새학기취업 시즌 앞두고 눈성형∙코성형…이벤트 시즌 압구정성형외과 일대
  • 유원희 기자
  • 승인 2018.01.3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형수술 황금기라고 불리는 겨울방학, 새학기를 준비하는 고등학생과 대학생은 물론 취업을 앞둔 취업준비생들의 상담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겨울방학과 신년을 맞아 수험생 할인 이벤트,∙신년 이벤트가 이어지면서 성형수술을 고민했던 이들이 더욱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다.
 
성형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긍정적으로 변화되면서 여자, 남자 할 것 없이 성형을 통해 자기계발을 하고 싶어하는 이들이 늘어났다. 또한 취업성형∙면접성형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만큼 취업 성공 및 취업 전 이미지변신을 위해 수술을 결심하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때문에 취업 전 이벤트를 통해 면접관에게 호감가는 인상으로 어필하고 싶거나 취업 후 이미지변신을 통해 보다 긍정적인 사회생활을 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겨울방학 이벤트는 성형 비용절감의 기회인 셈이다.
 
겨울방학 이벤트 수술 중 가장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수술부위는 눈성형과 코성형으로비교적 대중적으로 진행되는 수술이라 할 수 있다.두 부위는 시선을 가장 많이 받는 부분으로 미세한 변화만으로도 큰 이미지변신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서울대학교병원과 순천향대학교병원과의 상호진료의뢰를 통하여 진료협력관계를 맺은 바 있는 압구정역 알루라 성형외과에 의하면 취업 이외에 새학기 준비와 결혼 등을 목적으로 성형수술 수요가 늘어나면서 수술법도 다양해지고 있다. 그러나 간단한 시술이라 할지라도 부작용 없는 안전한 시술을 위해서는 저렴한 비용보다는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 곳인지 안전한 시술 환경이 조성되어 있는지 등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전문의와의 세밀한 상담이 무엇보다 중요시되어야 한다.
 
겨울특가이벤트를 진행중인 압구정 알루라성형외과 김영길 원장은 “최근 다양한 성형외과 이벤트를 앞두고 코성형과 눈성형, 체형성형 등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며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하는 성형외과라 할지라도 진료과목별 전문 의료진이 구성되어있는지 1:1 맞춤 고객중심 시스템으로 수술 후 케어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의원인지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성형 전 상담을 위해 압구정 성형외과 유명한곳을 찾는 이들이 많다 상담은 한 곳에서만 진행하기보다 믿을 수 있는 성형외과와 여러 차례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한 첫 걸음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