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8:30 (목)
 실시간뉴스
KBS2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 복수의 조력자 알고 보니 송창의?!
KBS2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 복수의 조력자 알고 보니 송창의?!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2.0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KBS2 ‘내 남자의 비밀’ 캡처

지난 1일 방송된 '내 남자의 비밀' 92회에서 기서라(강세정 분)가 진해림(박정아 분)에게 통쾌한 한 방을 날리며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이전보다 한층 더 시크해진 스타일링과 그에 맞는 당당한 애티튜드를 갗춰 회의실로 들어선 그녀의 모습은 이전과 180도 달라 모든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브래드 윤 대표님에게 위임을 받고 데이모스와 강인푸드 계약 체결을 위해 왔습니다”라 자신의 신분을 밝혀 다시 장내를 충격에 빠뜨렸다.

그녀의 등장이 반갑지 않은 진해림이 불만을 표하자, “브래드 윤께서 당부하신 말씀도 전해드리죠. 대리인으로 온 제 자격을 문제 삼거나 계약에 대한 문제 제기를 하신다면 이 계약은 거부하라고 하셨습니다. 어떻게 할까요? 지금이라도 강인푸드와 데이모스의 계약을 없던 일로 하신다면 전 브래드 윤 대표님의 말씀대로 일초의 망설임도 없이 이 방을 나가겠습니다”라고 일침을 날려 안방극장에 통쾌함을 선사했다.

이후 자신의 복수를 도와준 브래드 윤이 식사 자리에 초대해, 긴장된 마음으로 레스토랑을 찾은 기서라는 기함을 금치 못했다. 바로 남편 한지섭(송창의 분)이 앉아있었기 때문.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강렬한 엔딩을 맞아 과연 엇갈린 두 사람의 관계가 제자리를 되찾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