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05 (목)
 실시간뉴스
스킨톡 눈가·이마주름 케어용 피부 화장품 보르에이징 론칭
스킨톡 눈가·이마주름 케어용 피부 화장품 보르에이징 론칭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2.0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킨톡에서 론칭한 화장품 보르에이징

우리는 매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동시에 나이를 먹는다. 그와 함께 피부 역시 조금씩 노화되는데, 특히 눈가주름이나 팔자주름, 이마주름 등 주름 관리에 신경 쓰이는 나이가 되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눈주름 없애는 법 같은 피부관리 방법이나 화장품을 활용해 ‘탄력있는 꿀피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맞춤형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하는 스킨톡은 2018년을 맞아 눈가주름, 이마주름, 팔자주름 케어를 위한, 신제품 보르에이징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눈가주름을 시작으로 눈밑주름, 전체적인 얼굴주름 등 거울을 봤을 때 신경 쓰이는 부위들이 있다. 특히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이 부는 겨울, 실내활동이 많아지고 히터바람 속에 운동량 또한 줄어드는데 이는 얼굴팔자주름이나 미간주름 등의 원인이라고도 볼 수 있다. 스킨톡은 이를 관리하는 방법으로 이번 신제품을 솔루션으로 제시하고 있다.

스킨톡 관계자에 의하면, 스킨톡 보르에이징은 프랑스 세더마사의 MatrixylⓇ3000과 스페인 리포텍사의 SNAP-8 성분 배합으로 만들어진 기능성 올인원 크림이다. 6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만들어져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며, 여러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한 번의 사용으로 전체적인 피부미용에 도움이 되는 올인원 제품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건성, 지성, 민감성, 복합성 피부에 모두 사용 가능한 보르에이징은 나이아신 아마이드 성분으로 멜라닌 색소침착을 억제해 미백에 도움을 주며, 부틸렌글라이콜 성분으로 수분 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SNAP-8 성분의 경우, 다른 복합체 단백질과 결합해 근육을 이완하며 이는 탄력 있는 피부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스킨톡 관계자는 “어떤 제품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피부관리와 미용, 건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성분도 신중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보르에이징은 피부를 한층 더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하고자 끊임없는 연구 끝에 탄생했다. 건조하고 추운 올 겨울 많은 이들의 피부 고민을 가볍게 만들어줄 해결책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킨톡의 신제품 보르에이징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