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2:30 (토)
 실시간뉴스
양세형, 박나래와 남다른 우정 "집사게 해준 은인"
양세형, 박나래와 남다른 우정 "집사게 해준 은인"
  • 김선우
  • 승인 2018.02.0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JTBC)

'무한도전'의 멤버 양세형이 박나래와 남다른 우정으로 새삼 화제다.

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무한도전'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 '무한도전'의 멤버 양세형이 박나래와의 우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양세형은 과거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출연했다. 양세형은 당시 방송에서 침실 인테리어를 의뢰하며 동생 양세찬과 함께 살고 있는 집을 공개했다.

양세형은 “얼마 전 살던 집의 계약기간이 끝났다. 급하게 제 형편에 맞는 집을 구해봤는데 찾을 수가 없어 그나마 남아있던 이 집으로 이사를 왔다“며 어쩔 수 없이 큰 집을 선택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양세형은 “이사할 때 집 전세금이 모자라 고민이 많았다. 그때 동료 개그우먼 박나래가 무이자로 선뜻 억대의 돈을 빌려줬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침 박나래가 타 방송에서 양세형의 동생 양세찬을 짝사랑했다고 밝혀 화제가 됐던 바, MC 김구라는 “박나래와 양세찬과의 관계를 봤을 때 이건 악마의 도움을 받은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에 양세형은 "안 그래도 박나래가 이 집에 방 하나는 자기 것이라고 얘기한다"고 말해 또 한번 좌중을 웃겼다. 그러면서도 "나도 내가 가진 돈 중 반 이상은 박나래에게 줄 수 있다"며 끈끈한 동료애를 과시했다.

한편 양세형이 활약 중인 MBC '무한도전'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