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40 (목)
 실시간뉴스
성인들을 위한 멜로 영화, <50가지 그림자>와 <셰이프 오브 워터>
성인들을 위한 멜로 영화, <50가지 그림자>와 <셰이프 오브 워터>
  • 전해영
  • 승인 2018.02.0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극장가에 성인들을 위한 멜로 영화들이 연이어 찾아온다. <50가지 그림자: 해방>와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이 대표작이다.

먼저 영화 <50가지 그림자: 해방>은 거부할 수 없는 완벽한 남자 ‘크리스찬 그레이’와 치명적인 매력으로 그를 사로잡은 ‘아나스타샤’의 비밀스러운 관계가 역전되면서 맞이하는 마지막 절정의 순간을 그린 작품이다.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50가지 그림자: 해방>는 오는 21일 개봉해 올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리즈에서는 지금까지 ‘그레이’의 규칙에 맞춰왔던 ‘아나스타샤’가 더욱 당당해지고 자신의 욕망에 솔직해지며 규칙도, 비밀도 없는 관계를 만들어나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영화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은 목소리를 잃은 청소부 엘라이자와 비밀 실험실에 갇힌 괴생명체와의 만남을 그린 경이로운 로맨스 판타지이다. 판타지의 거장으로 불리는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신작인 이 영화는 베니스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을 시작으로 2018 골든 글로브, 아카데미 최다 노미네이트를 기록하며 평단의 극찬을 받았다. 말을 하지 못하는 ‘엘라이자’와 실험 대상으로 죽을 위기에 처한 괴생명체의 모든 것을 초월한 순수한 사랑이 거장의 손길 아래 황홀한 비주얼로 펼쳐진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UPI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