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15 (금)
 실시간뉴스
이 달의 리빙뉴스
이 달의 리빙뉴스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8.02.06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가지 멀티순환 기능으로 우리 가족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코웨이 공기청정기 AP-1516D

미세먼지가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는 요즘, 3가지 멀티순환 기능으로 필요와 상황에 딱 맞게 공기를 관리해보자. 황사나 미세먼지로 공기가 오염되었을 때는 일반순환 기능으로 집안 전체를 케어 한다. 요리할 때 발생하는 냄새는 집중순환 기능으로 빠르게 제거하며 뛰어 노는 아이로 인해 갑자기 공기가 나빠졌을 때는 멀티순환으로 관리해준다. 상황별, 공간별 맞춤형 필터로 우리 가족의 건강까지 챙겨보자. 한층 더 슬림해진 사이즈와 벽면에 밀착 가능한 디자인으로 공간의 효율을 극대화 한 것도 장점.

 

1. 광주요, 풍성하고 실속있는 ‘2018 설 선물세트 30선’ 공개
광주요가 2월 설 명절을 맞아 엄선한 ‘2018 설 선물세트 30선’을 2월 18일까지 광주요 전 매장에서 선보인다. ‘2018 설 선물세트 30선’은 아름다운 디자인에 실용도가 높으면서도 합리적 가격대의 명절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마련했다.

2. 나뚜찌 이탈리아, 신제품 멜포트 소파 출시
이탈리아 토털 리빙 브랜드 나뚜찌(Natuzzi)의 공식 수입원 더홈에서 나뚜찌 이탈리아(NATUZZI ITALIA) 멜포트(MELPOT) 소파를 출시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마우로 리파리니(Mauro Lipparini)가 디자인한 멜포트는 다양한 구성으로 변형이 가능한 모듈 시스템을 상징하는 제품이다.

3. 스위스 프리미엄 스팀 다리미 로라스타 프리미엄 선물로 제격
남들과 다른 명절 선물을 고민한다면 스위스 프리미엄 스팀다리미 ‘로라스타(laurastar)’의 ‘리프트(LIFT)’를 추천한다. 최근 떠오르는 ‘의류 관리 가전’ 중 옷의 주름을 쉽게 제거하고 모든 소재의 옷을 관리할 수 있다.

4. 웁스!마이독, 반려견 위한 100% 천연 라텍스 오뚜기 장난감
 반려견 장난감 ‘미니돌팝’ 오뚜기 토이는 천연 100% 라텍스로 제작되어 반려견들이 물고 빨며 놀기 안전하며 내부에는 삑삑이는 물론 옆으로 밀어도 계속 일어나는 오뚜기 기능을 추가하여 장난감에 호기심이 많은 강아지 및 노견에게도 적극 추천하는 장난감이다.

5. 스토케코리아, 트립트랩 어덜트 쿠션 출시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가 작년에 유아와 6세 이상 아동을 위한 쿠션에 이어 성인이 사용할 수 있는 쿠션을 출시,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트립트랩 쿠션 라인업을 완성했다.

6. 일룸, ‘일룸의 원칙으로 완성한 학생방’ 캠페인 론칭
일룸이 신학기를 앞두고 ‘일룸의 원칙으로 완성한 학생방’ 캠페인을 론칭한다. TV CF를 시작으로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설계부터 제조까지 직접, 제대로 가구를 만들며 친환경 자재로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일룸의 원칙을 학생방 가구에도 고스란히 적용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Queen 박소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