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1:00 (수)
 실시간뉴스
지금부터 준비해야 비키니 라인이 산다! 한발 앞선 여름 대비 보디 케어
지금부터 준비해야 비키니 라인이 산다! 한발 앞선 여름 대비 보디 케어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8.04.16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제 문서
 
Part 1 운동으로 몸매 다듬기
몸의 라인을 살리는 데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운동. 꾸준히 유산소운동을 하고 부분 운동과 스트레칭을 더하면 날씬한 몸매를 만들 수 있다.

허리 라인을 날씬하게
1 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리고 선 다음 한쪽 팔은 허리에 대고 다른 쪽 팔은 자연스럽게 허벅지에 붙인다.
2 허리를 옆으로 구부리며 옆구리를 긴장시킨다. 이때 엉덩이를 옆으로 빼지 않고 허리만 굽혀야 허리 라인이 잘록해진다.
3 다른 쪽도 같은 방법으로 반복한다.

팔을 매끈하게
1 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리고 두 팔을 모아 직각으로 구부린다. 이때 양팔을 손바닥부터 팔꿈치까지 붙인다.
2 모은 손을 천천히 위쪽으로 올린다.
3 양손바닥부터 팔꿈치까지 서로 붙인 채 올렸다가 내리기를 반복한다.

삐져나온 등살 없애기
1 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리고 서서 손을 뒤로 마주하여 깍지를 낀다.
2, 3 뒤로 깍지낀 손을 최대한 들어올린 후 천천히 오른쪽과 왼쪽으로 움직인다. 이때 상체는 고정시키고 팔만 움직인다.

허벅지를 가늘게
1 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리고 선다.
2 무릎을 굽혀 허벅지를 긴장시키는데 이때 엉덩이가 뒤로 빠지지 않도록 하고 다

엉덩이를 봉긋하게
1 팔과 다리를 바닥에 대고 엎드린다.
2 한쪽 다리를 일자로 펴고 엉덩이 높이까지 올린다.
3 다리를 엉덩이 높이보다 위로 천천히 올렸다가 다시 천천히 내린다. 다른 쪽 다리도 같은 방법으로 반복한다.

 
Part 2
보디라인 잡아주는 전용 제품
몸 속 지방조직의 발달을 둔화시키고 지방분화를 돕는 제품.

토탈 바디 리프트 바카린과 호토니아의 작용으로 지방조직의 발달을 둔화시키고 지방세포의 분해를 가속화하여 노폐물의 체외 배출을 촉진한다. 200ml 5만7천원, 클라란스.
그레이프 앤티-워터 린텐션 젤 몸속 미세 순환을 개선해 세포조직에 쌓인 과도한 수분을 줄이고 독소 배출 효과를 촉진한다. 200ml 4만9천원, 록시땅.
DHC 바디라이너 식물 엑기스가 풍부하게 함유된 보디라인 관리용 젤. 팔·배·허벅지·등 부위에 바르면 라인을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300ml 5만원, DHC.
바디 슬리머 카페인, 씨위드, 레티놀 성분이 지방을 분해하고 보디라인을 날씬하게 만들어준다. 148ml 2만4천원, 뉴트로지나.
마지스뜨랄 프록실린과 콜라겐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보디제품으로 중년 여성의 처진 살을 탄력 있게 가꿔주고 몸 전체에 생긴 주름을 완화시킨다. 200ml 8만원, 랑콤.
바디 포커스 컨투어 스무딩 세럼 우수한 천연성분이 셀룰라이트를 완화하고 피부결을 개선해주는 젤 타입 세럼. 200ml 3만9천원, 더바디샵.
갈레릭 엘란씰 멩쐬르 꽁쌍트레 리포 레뙤르 어린 사과나무 가지에서 추출한 활성성분이 지방을 분해하고 지방의 형성과정을 감소시킨다. 100ml 7만3천원, 갈레닉.
아몬드 쉐이핑 젤 아몬드 단백질과 규소 등이 지방을 효과적으로 연소시키며 과다 지방의 배출을 원활하게 돕는다. 200ml 5만5천원, 록시땅.

 

Part 3
날씬한 다리 만들기
다리의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피로를 풀어주어 붓기 완화를 돕는 제품.

민트 버베나 아이시 무스 포 타이어드 레그 아침저녁으로 발목에서 다리 위까지 발라주면 혈액순환을 촉진해 다리가 한결 가볍고 편안해진다. 150ml 4만3천원, 록시땅.
퍼펙트 쉐이프 레그 릴리프 쿨링 효과로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혈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