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7:05 (토)
 실시간뉴스
이천 농업테마공원 얼음 썰매장 2월 25일까지 운영후 마감
이천 농업테마공원 얼음 썰매장 2월 25일까지 운영후 마감
  • 김도형
  • 승인 2018.02.0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지난 12월부터 운영한 이천 농업테마공원 내 얼음 썰매장을 2월 25일 마감한다고 8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얼음 썰매장은 농업테마파크 내 겨울철 프로그램의 하나로 12월 초부터 운영되며, 금년도 1월말 기준 이용객은 2,484명에 달한다.
            
가족과 함께 썰매장을 찾은 한 시민은 “입춘이 지나니 가는 겨울이 아쉽다”며 “엄마, 아빠에게는 옛 추억을 선사하고,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주는 썰매장이 녹아 없어지기 전에 아쉬움을 달랠까 한다”며 즐거운 웃음을 지었다.

한편, 테마공원에서는 사계절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가득하다. 봄에는 직접 씨앗을 뿌려 볼 수 있는 파종 체험, 다랭이논 모내기 체험, 공원 내 벼 화분 분양 등이 진행되며, 특히, 4월부터 개설되는 ‘이천쌀문화학교’는 교과서 연계 프로그램으로 학교 밖에서 우리의 전통 농경문화를 배우고 체험하는 살아있는 교육의 장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름에는 이천시 체험 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문화축제’와 농촌 풍경을 주제로 한 사생대회가 개최되고, 여름 내내 바닥분수, 분수터널, 물놀이장 등 다양한 물놀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 밖에 가을에는 고구마 수확, 벼베기 체험 등 1년 내내 즐길 거리 볼거리가 가득하다. 공원에서 이루어지는 체험은 일부 프로그램을 제외하고 대부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이천 농업테마공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Queen 김도형]  사진 이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