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8:00 (금)
 실시간뉴스
KBS2 <내 남자의 비밀> 배우 강세정, 100회 대장정 마무리
KBS2 <내 남자의 비밀> 배우 강세정, 100회 대장정 마무리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2.0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열음엔터테인먼트

배우 강세정이 KBS2 저녁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아쉬운 종영 인사를 전했다.

강세정은 9일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첫 촬영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0회 대장정의 마무리를 앞두고 있다니 무엇보다 아쉬운 마음이 가장 큽니다. 기서라라는 인물을 연기하면서 매 순간 그녀가 처한 상황을 보다 입체적으로 표현하려고 노력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이번 드라마를 통해 저에게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을 절대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 언제나 즐겁고 배려심 가득했던 작가님, 감독님들과 배우분들 덕분에 저 또한 현장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드라마를 시청해주시고 모든 순간마다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에게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라며 아쉬운 종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내 남자의 비밀’은 진짜 가면을 쓰고 진짜가 되기 위해 처절하게 몸부림치는 남자와 사랑 받고 싶어 소중한 동생을 버리고 그 자리를 차지한 여자가 완전한 행복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KBS2에서 오늘 9일 오후 7시 35분부터 99회, 100회를 연속방송하며 대장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