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2:10 (화)
 실시간뉴스
레인즈(RAINZ), 캠프 VR에서 팬들과 함께 서바이벌 게임 진행 및 팬미팅 가져
레인즈(RAINZ), 캠프 VR에서 팬들과 함께 서바이벌 게임 진행 및 팬미팅 가져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2.1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으로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감미로운 보이스로 알려지고 있는 7인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RAINZ)가 지난 9일 일산 웨스턴돔에 문을 연 캠프VR을 찾아 팬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후 2시30분부터 진행 한 캠프VR 일산 웨스턴돔점 오픈 행사는 오픈 당일 전 고객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며, 많은 고객들이 줄을 이었다. 또한, 레인즈 팬들도 100여명 몰리며 큰 관심을 받았다.
 
매장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레인즈 멤버와 함께 하는 VR 서바이벌 게임 ‘스페이스 워리어’ 이벤트 매치를 진행했다.
 
‘스페이스 워리어’는 최첨단 VR 기기와 백팩PC, 전용 총기를 착용 후 최대 4인이 팀을 이뤄 플레이 할 수 있어 팬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 매치가 가능했다. 이벤트 매치가 종료 된 후에는 미니 팬미팅을 진행하며 오픈 행사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또 하나의 추억을 선사했다.
 
한편, 캠프VR은 대구 동성로점을 시작으로 광명 철산점, 창원 합성동점, 여수 학동점, 부산 경성대점 등 전국에 1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2018년에는 광주충장로점, 강남점, 제주점, 일산 웨스턴돔점 등 연이은 매장 오픈으로 전국 어디에서든 집과 직장에서 가까운 곳으로 방문 가능케 하였다.
 
캠프VR 일산 웨스턴돔점의 운영시간은 14시부터 22시이며, 웨스턴돔을 찾는 연인, 학생은 물론 오후 늦은 시간에 끝나는 직장인들의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