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10 (금)
 실시간뉴스
나인위시스, 코덕의 성지 신세계 시코르 강남 파미에 스트리트점 입점
나인위시스, 코덕의 성지 신세계 시코르 강남 파미에 스트리트점 입점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2.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인위시스가 지난 22일 새롭게 오픈한 글로벌 대형 뷰티 편집샵 시코르에 입점했다.

나인위시스는 부산, 대구, 고양, 강남역점에 이어 다섯 번째로 신세계 시코르 파미에 스트리트 강남점에 입점했다.

이번에 입점한 시코르 파미에스트리트점은  뷰티에 대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는 콘셉트 하에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스페셜 체험형 공간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파미에스트리트 강남점은 백화점을 벗어나 첫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입점에서 나인위시스는 ‘VB얼티밋 톤업크림’을 주력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 톤업크림은 100만개 판매신화, 8초에 1개씩 팔린 톤업크림 타이틀을 가진 톤업크림 베스트 셀러이며, 2017 네이버 뷰티윈도 후기검증 아이템 TOP18 등 타 제품에 비해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나인위시스 관계자는 “오프라인에서도 나인위시스를 만나기를 원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소비자들의 피드백으로  강남 파미에스트리트까지 입점하게 되었다, 더 많은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기획하겠다” 라고 밝혔다.

나인위시스는 시코르 파미에 스트리트는 물론 시코르 대구, 고양 스타필드, 부산 센텀시티, 강남역점에 입점해있으며 신라면세점, 신라아이파크 면세점, AK 태그온뷰티 수원, 평촌 슈가컵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