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05 (금)
 실시간뉴스
제주도 웨딩스냅, 웨딩드레스 및 소품 렌탈 ‘마리에제주’ 봄맞이 특가 패키지 이벤트
제주도 웨딩스냅, 웨딩드레스 및 소품 렌탈 ‘마리에제주’ 봄맞이 특가 패키지 이벤트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2.14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많은 예비 부부들이 개인들의 개성을 살리는 셀프웨딩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평범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웨딩촬영 보다 자연을 배경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제주 웨딩스냅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제주웨딩촬영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제주도에서 셀프 웨딩촬영 진행에 도움받을 수 있는 ‘마리에제주’ 같은 셀프웨딩 편집샵도 함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셀프웨딩 편집샵은 제주 웨딩촬영에 필요한 수입 드레스 및 웨딩 소품들을 렌탈해 주는 곳으로, 제주도셀프스냅을 원하는 예비 부부들이라면 다양한 업체들중에서 스타일에 맞는 곳이나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이 가능한 곳을 비교해 선택하여 진행하는 것이 좋다.

‘마리에제주’는 다양한 라인의 퀄리티 좋은 프리미엄 드레스를 보유하고 있어 본인의 체형에 맞춰 웨딩드레스 선택이 가능하고, 매시즌 다양한 패션쇼를 통해 실력을 입증한 청담동 유명샵 크로체나인이 입점해 있어 셀프메이크업에 자신 없는 신부들도 얼굴형과 촬영 컨셉에 맞게 최적화된 헤어&메이크업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한다.

셀프 스냅촬영을 둘이서만 진행하기 힘든 예비부부들을 위해 연계된 스냅작가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도 진행중이기 때문에 드레스부터 소품선택, 메이크업과 촬영까지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또한 봄을 맞이하여 특가 패키지 이벤트로 스페셜, 화이트, 골드 총 3가지로 평소보다 50% 이상의 할인된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가족촬영, 연인 데이트스냅, 우정촬영을 등을 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실속 있는 비용으로 제주도 스냅 진행이 가능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비용적인 면에서 부담은 적으면서도 퀄리티 높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더불어 스냅촬영 신청자 중에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제주도 왕복항공원(2인), 렌터카 이용권, 요트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퀄리티 있는 제주스냅에 어울리는 드레스와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는 드레스샵 ‘마리에제주’의 패키지 내용과 이벤트 관련 사항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