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3:15 (토)
 실시간뉴스
세스케어 손소독제 신제품 ‘퓨어겔’ㆍ‘네이처겔’ 저자극제품 인증
세스케어 손소독제 신제품 ‘퓨어겔’ㆍ‘네이처겔’ 저자극제품 인증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8.02.14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사장 전찬혁)는 환경위생용품 브랜드인 ‘세스케어(cescare)’가 최근 출시한 손 소독제 신제품 ‘퓨어겔’과 ‘네이처겔’이 임상시험기관의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저자극 제품으로 인증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세스코에 따르면 ‘퓨어겔’과 ‘네이처겔’ 2종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각종 질병과 감염의 원인이 되는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 등에 대해 99.99% 이상의 살균 효과가 입증됐다.

두 제품 모두 파라벤 6종(메칠파라벤, 부틸파라벤, 에칠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이 전혀 첨가되지 않았으며, 임상시험기관의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해 저자극 제품으로 인증 받았다.

‘세스케어 손소독제 네이처겔(240ml)’은 알로에추출물과 글리세린 등이 함유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로즈마리, 라벤더 등 허브계열의 향이 첨가되어 있어 사용감이 산뜻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현재 세스코 서비스 가입자에 한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는 세스코 쇼핑몰이나 고객센터 또는 현장 서비스 직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올해 상반기부터는 일반 소비자 역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세스코 관계자는 “손은 일상에서 세균에 노출되기 가장 쉬운 신체부위로서, 질병이나 세균을 옮기기 쉬우므로 손을 자주 씻거나 세균제거에 신속한 효과를 나타내는 알코올 제제 손소독제를 사용하는 등 위생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