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25 (목)
 실시간뉴스
제주 기업 제쿠먼인베스트먼트, 제주 출신의 루키 임진희 프로 후원한다
제주 기업 제쿠먼인베스트먼트, 제주 출신의 루키 임진희 프로 후원한다
  • 류정현
  • 승인 2018.02.22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쏘카와 풀러스 창업자 김지만 대표가 운영하는 투자회사 제쿠먼인베스트먼트가 KLPGA 임진희를 후원한다.

제쿠먼인베스트먼트(대표 김지만)는 21일 제주 매종글래드호텔에서 지난해 KLPGA 드림투어에서 톱10에 7차례 오르며 최종 상금순위 4위를 기록한 임진희(20, 올포유)를 후원키로 했다.  후원 조인식에는 제쿠먼인베스트먼트 김지만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임진희는 올시즌 루키로서 KLPGA 정규투어에서 활약하게 되며 신인왕 타이틀에 도전할 계획이다.
그리고 오는 3월 9일 베트남에서 열리는 한국투자증권 챔피언십 with SBS골프(총상금 7억원) 대회에서부터 제쿠먼인베스트먼트의 로고를 달고 활약하게 된다.

제주를 기반으로 국내외 다양한 자산에 투자를 하고 있는 제쿠먼인베스트먼트 김지만 대표는 “제주 지역의 사회 공헌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제주 지역 출신 유망주인 임진희 프로를 후원하기로 결정하였으며, KLPGA를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하고, 더 나아가 세계로 뻗어 나가는 선수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

임진희 프로의 후원을 시작으로, 제쿠먼인베스트먼트는 제주지역사회에 활성화 되지 않은 것들에 손이 뻗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 공헌프로그램을 진행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지난해 드림투어 호반건설챔피언십 1차전 1, 2라운드에서 단독선두로 나서는 등 드림투어에서 맹활약했던 임진희는 “제주를 기반으로 하는 제주 기업 제쿠먼인베스트먼트로부터 후원을 받게 되어 무척 기쁘다. 제주 출신 프로골퍼로서 자부심을 갖게 되며 앞으로 부단히 연습에 매진하여 양용은, 강성훈, 현정협, 송보배, 나다예 선배들처럼 제주를 넘어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Queen 류정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