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1:00 (토)
 실시간뉴스
[오늘의 날씨] 낮 기온 2도, 오늘 밤부터 눈 예보, 큰 일교차에 건강 유의
[오늘의 날씨] 낮 기온 2도, 오늘 밤부터 눈 예보, 큰 일교차에 건강 유의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8.02.22 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2월 22일 목요일 날씨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날씨] 현재(21일 04:15 기상청 발표), 전국이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고 있다.

오늘은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겠고 중부지방은 밤부터 흐려져 서울·경기도와 강원영서, 충청북부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다. 오후에도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눈발이 날리는 곳이 있겠다.

22일 밤부터 23일 아침까지 적설량은 강원영서 2~7cm, 서울·경기도, 충청도, 서해5도, 전북, 경북내륙, 울릉도·독도 1~5cm, 23일 전남동부내륙, 경남북서내륙 1cm 내외로 예보 되었다.

오늘 밤부터 내일 아침 사이에 일부 중부내륙에는 많은 눈이 내려 쌓이는 곳이 있겠다. 지역에 따라 눈이 많이 내릴 수 있으니 오늘 하루 교통안전 등에 신경 써야겠다.

당분간 기온은 낮기온 10도 내외로 평년과 비슷하겠으나 일교차는 커서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의해야겠다.

오늘 오후부터 내일 사이에 서해안과 동해안, 강원산지에는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여전히 전국 대부분 지역에 대기가 매우 건조하니 산불 등 각종 화재예방에 각별히 유의하도록 기상청은 당부했다.

내일(23일) 금요일 날씨는 평창동계올림픽의 막바지에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눈(남부지방 눈 또는 비)이 오는 곳이 있겠다. 아침 최저기온 -5 ~ 3도, 낮 최고기온 6 ~ 13도 예보 되었다.

모레(24일) 주말 날씨는 흐리고 구름 많겠다. 평창동계올림픽 최종일 평창 날씨는 아침 최저기온 -6도, 낮기온 5도로 예보 되었다.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해상 날씨는 서해상과 동해상에 바람 강하고 물결이 높게 일겠다. 강한 바람과 함께 서해상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