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30 (목)
 실시간뉴스
올에듀넷, 부동산경매 건축 토지 등 무한수강 가능한 ‘부동산 프리패스’ 실시
올에듀넷, 부동산경매 건축 토지 등 무한수강 가능한 ‘부동산 프리패스’ 실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2.2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종합 교육 업체 한국법학원 올에듀넷이 부동산 경매강의, 상가투자, 토지투자, 수익형부동산, 부동산 개발, 블로그마케팅 등을 무한대로 수강할 수 있는 ‘부동산 전문가 프리패스 패키지’ 강의를 실시한다.

최근 대형 종합 부동산회사가 증가하면서 전월세 거래량과 주택매매량은 지난해 하반기에 지역별 쏠림현상이 나타났다. 일반인 뿐 아니라 소형 공인중개사무소를 운영하는 개업 공인중개사 또한 부동산중개실무 외에도 소규모 부동산건축개발, 토지투자, 부동산경매 등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대비해야 한다.

올에듀넷이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올에듀넷 부동산실무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각종 실무교육 전 과정을 한데 묶은 패키지다. 교재는 모두 제공하며 고가의 부동산 실무 강좌로 구성돼 있어 합리적인 비용에 수강이 가능하다.

특히 ‘부동산 전문가 프리패스 패키지’는 총 200여개의 관련 강좌를 무한대로 수강할 수 있으며, 각 강의별로 사용되는 교재도 전부 무료로 제공받는다.

상황에 따라 6개월 과정과 12개월 과정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모든 강의를 수강하는 과정에서 교수진의 선택 제한이 없고,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이밖에도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맛보기로 제공되는 부동산실무 및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도 수강 가능하다.

올에듀넷 부동산실무의 김용하 과장은 “많은 분들이 관련 전문 강의를 찾으시는데 교육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이에 따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강의를 학습자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부동산 프리패스 상품을 준비했다”면서 “여러 대외내적인 이슈로 인해 부동산의 관리 및 효율적인 투자방법이 매우 중요해진 시기”라고 말했다.

올에듀넷 부동산전문가 프리패스 패키지 관련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올에듀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