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25 (금)
 실시간뉴스
해커스잡 취업강의 전문가 김소원의 ‘15초 풀이법’ 관심
해커스잡 취업강의 전문가 김소원의 ‘15초 풀이법’ 관심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8.02.2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에서도 수리능력이 중요해질 전망이다. NCS기초능력검사와 인적성 검사에서 응용계산과 자료 해석으로 수리영역을 진행하기 때문이다. 이에 최소한의 계산으로 정답을 찾는 김소원 강사의 ‘15초 풀이법’이 취준생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NCS 수리, 문제해결능력, 직무적성 수리영역 전문 강사인 김소원 강사는 해커스잡에서 누적 수강생 수 1위인 해커스잡의 대표 취업강사이다. 공공기관 채용박람회에 3년 연속 초빙될 만큼 취업강의 전문가인 그는 “수리는 결국 시간과의 싸움”이라며 “시간 단축과 정답률 향상을 위해서는 많은 문제풀이가 아닌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김소원 강사가 소개한 ‘15초 풀이법’은 수포자를 위해 최소한의 계산으로 정답을 찾도록 고안해낸 공식으로, ‘빠른 곱셈 요령’과 ‘교차비교법’ 공식이 있다.(해커스잡 오프라인 학원 정규강의 누적수강생 수 기준 (2015년 7월~2017년 7월) / 2017~2015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공식 초빙)

이에 김소원 강사의 강의를 수강한 한 수강생은 "수리영역의 정석 풀이법은 물론, 쉽고 빠르게 푸는 방법까지 정말 깔끔하게 설명해주셨다'고 전했다. 또 다른 수강생은 “무엇보다 선생님의 열정에 감동받았다”라며 “강의가 저녁 늦게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학생들 질문을 밤늦게까지 받아주셨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NCS 및 대기업인적성 수리영역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김소원 강사의 강의는 ▲해커스 공기업 인강 0원, ▲NCS필기 적중 모의고사&해설강의, ▲NCS 직업기초능력 한달 완성반, ▲[대기업&공기업] 직무적성 한달 완성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해커스 공기업 인강 0원은 자소서부터 필기시험, 면접까지 영역별 전문 스타강사의 최신강의를 수강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강의로, 출석만 해도 수강료 100%를 현금으로 환급해준다.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NCS필기 적중 모의고사&해설강의는 실전 모의고사를 진행한 후, 그에 대한 영역별 모의고사 해설 강의를 진행하는 현장 강의로, 실전 모의고사의 정답 및 오답을 분석하고, 문제풀이 tip을 제시하여 실전에 대비하는 것이 목적이다. 3/2(금)에 진행될 본 강의는 현재 수강신청 접수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