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00 (목)
 실시간뉴스
안정호 대표의 시몬스 침대, ‘블랙 라벨’ 뷰티레스트 블랙 프리미엄 혼수 트렌드 선봬
안정호 대표의 시몬스 침대, ‘블랙 라벨’ 뷰티레스트 블랙 프리미엄 혼수 트렌드 선봬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2.2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몬스 침대 ‘블랙 라벨’ 뷰티레스트 블랙, 프리미엄 혼수 트렌드 만나 인기 고공행진

최근 몇 년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 프리미엄 소비 열풍이 불고 있다. 예식이나 예물, 예단에 드는 비용을 줄이는 ‘스몰 웨딩’을 선호하는 반면 신혼여행이나 침대 등 자신의 삶에 중요하다고 여기는 부분에 집중 투자하는 추세다. 

이 가운데 ‘블랙 라벨’로도 불리는 한국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대표 안정호)이 프리미엄 혼수 시장을 선도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뷰티레스트 블랙 매출의 견인은 예비 신혼부부로 최신 웨딩 소비 경향인 프리미엄 혼수 트렌드 속에 수면 건강과 직결되는 침대만큼은 지출을 아끼지 않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이러한 트렌드 속에서 주목받는 브랜드가 시몬스다. ‘블랙 라벨’로도 불리는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은 덕시아나, 해스텐스 등 기존 초고가 수입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선점하고 있던 프리미엄 침대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내보이고 있다.

한국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블랙은덕시아나, 해스텐스와 같은 초고가 수입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형성하고 있던 초고가 수입 프리미엄 침대 시장에서 새로운 프리미엄 영역을 개척했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글로벌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한국 시몬스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기반 삼아 탄생했다.

‘뷰티레스트 블랙’ 전용 삼중 나선 구조의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으로 만들어진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을 적용해 섬세하고도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했으며, 포스코의 최고급 포켓스프링 강선, 벨기에산 원단, 이탈리아산 포켓부직포,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과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등 최고급 소재를 적용해 프리미엄의 가치를 끌어올렸다.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는 ‘뷰티레스트 블랙’이 “아낄 데 아끼고 쓸 데 쓰는” 혼수 트렌드 속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장 큰 비결은 기술력이다. 

한국 시몬스는 60여 종에 이르는 모든 매트리스를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하여 전 제품 환경부의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전성 면에서 신뢰가 높다. 또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