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심석희,방송서 사심 드러낸 男 배우 화제...'쇼트트랙 여자 1000m 결승' 최민정과 진출
심석희,방송서 사심 드러낸 男 배우 화제...'쇼트트랙 여자 1000m 결승' 최민정과 진출
  • 김선우
  • 승인 2018.02.22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BS 뉴스 방송화면

심석희가 쇼트트랙 여자 1000m 결승에 최민정과 함께 진출했다.

오늘(22일) 한국 여자 쇼트트랙 심석희(한국체대), 최민정(성남시청)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1000m 결승에 진출했다.

이 가운데 심석희의  배우 김우빈과의 데이트 후일담이 회자되고 있다.

과거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활약을 펼친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 공상정, 김아랑, 조해리, 박승희 선수가 출연해 입담을 자랑했다.

당시 방송에서 DJ 컬투는 "평소 이상형을 꼽았던 김우빈과 만났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언급했다.

그러자 심석희는 "좋았다"며, "키도 크고 목소리도 너무 멋있다"고 운을 뗐다. "김우빈이 스케이트 타는 것도 봐 주고 계속 응원하겠다고 말했다"며 수줍은 듯 이야기 했다.

이에 컬투는 "응원은 온 국민이 다한다"며, "1년에 한 번 볼 수 있는 김우빈과 매일 볼 수 있는 컬투 가운데 하나만 선택하라"고 장난스러운 질문을 던지자 심석희는 단 1초의 망설임도 없이 '김우빈'을 선택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심석희와 최민정은 22일 오후 강릉 아이스아레나에서 열린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1000m 준 결승 2조에서 각각 2, 3위를 마크했다. 순위대로 마무리됐다면 최민정은 탈락이었으나 중국 취춘유의 반칙으로 구제를 받아 결승에 오르게 됐다.하지만 김아랑은 아쉽게 탈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