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00 (금)
 실시간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8.02.2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위드뷰티살롱

‘~와 함께’라는 뜻의 WITH는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아름다움’을 의미하며, 위드뷰티살롱은 언제나,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위드 K-Beauty Class’를 진행해 K-Beauty를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고 있는 위드뷰티살롱은 현재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최고의 토탈 뷰티 살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헤어, 메이크업은 물론 네일, 스킨케어까지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토탈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웨딩서비스 또한, 꼼꼼한 웨딩 상담부터 결혼식 당일까지 섬세하고 꾸준한 관리를 통해 가장 특별한 날, 가장 행복한 날을 만들어 준다.

 

1 토니모리, 2018 S/S 컬렉션 출시

린넨, 레이스, 데님 3가지의 패브릭 소재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컬렉션은 각 패브릭의 속성을 제품에 그대로 녹여 순수하고 깨끗한 느낌의 린넨 룩, 여성스러운 핑크빛 감성이 돋보이는 레이스 룩, 자유롭고 캐주얼한 데님 룩 등 총 3가지로 선보였다.

사진2
23이얼즈올드, ‘핸드파라 글러브’ 리뉴얼 출시

파라핀 테라피를 받은 듯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핸드앰플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손 전체를 감싸 주는 것은 물론,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손을 부드럽게 가꿔 주는 것이 특징이다.

3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펌핑형 리미티드’ 출시

미셀 솔루션 기술이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 등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흡착하고, 피부 방어막을 보호하여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 준다.
문의 080-0011-7676

4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3 출시

밤하늘을 수놓은 벚꽃 모티브를 패키지에 적용해 분위기 있는 봄날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피부에도 봄날의 벚꽃처럼 화사함이 피어날 수 있도록 연출해 주는 쿠션, 뷰티 선크림, 멀티 팔레트 등 총 3종으로 선보인다.

5 일리윤, ‘NEW 스킨 리프레시’ 라인 출시

조밀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모공 속 깊숙이 자리 잡은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전 제품 모두 비타민C 고함량의 감귤 껍질 추출물이 함유되어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

6 아비노베이비, ‘더멕사아토 나이트타임 밤’ 출시

저녁이 되면 더욱 심해지는 건조함과 이로 인한 가려움으로 쉽게 잠들지 못하거나 잠든 후에도 자주 깨 힘들어하는 아기들과 부모들을 위한 고보습 제품이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