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55 (금)
 실시간뉴스
이 달의 리빙 뉴스
이 달의 리빙 뉴스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8.02.23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4단계 수류 시스템으로 더 똑똑해진 맞춤형 인텔리케어 비데 BASH30-A

수류를 과학적으로 분석해 4단계 코스로 설계한 혁신적인 비데 제품이다. 비데의 수압과 물 입자 크기, 공기, 세정 범위와 시간, 물의 성질 등 다양한 기능과 요소를 조합하여 설계되었으며 최적화된 코스를 맞춤형 솔루션으로 제공한다. 소프트 스타트, 프리 워시, 메인 워시, 린스 워시를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모드를 달리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전기분해살균수로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3단계 스스로 살균 시스템으로 청결함까지 갖췄다.

 

1.돌레란, 2018 SS 혼수침대 제안
혼수 시즌을 맞아 이탈리아 점유율 1위에 빛나는 수면브랜드 돌레란(Dorelan)이 2018 SS 혼수 침대를 제안한다. 돌레란의 혼수대전은 3월 한달 간 전국의 돌레란 매장에서 진행되며, 솜니아&에센스L 세트 구매 시 특별 가격혜택을 제공한다.

2. 라미 ‘알스타 바이브런트 핑크’ 2018 스페셜 에디션 출시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는 2018 스페셜 에디션 ‘알스타 바이브런트 핑크(AL-star vibrant pink)’를 출시했다. 알스타 바이브런트 핑크는 다가오는 봄에 걸맞게 생기 넘치는 핑크로 화사한 색감을 표현했다.

3. 라이카 카메라, ‘라이카 Q 퍼플’ 리미티드 에디션 국내 단독 출시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Leica)가 봄의 시작인 2월을 맞아 라이카 Q의 '라이카 Q 퍼플 '(Leica Q Purple) 에디션을 국내 단독으로 30대 한정 출시하였다.

4. 에넥스, 개성 만점 식탁 추천
종합가구기업 ㈜에넥스는 패턴을 적용한 원목이나 대리석, 화산석 등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스타일의 식탁을 선보인다.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바바라 헤링본 식탁’을, 브런치 카페에 온 듯 세련된 공간을 꾸미고 싶다면 ‘돌체 대리석 식탁’을 추천한다.

5.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 헬스프로 100’출시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큐에어(IQAir)에서 새롭게 출시한 ‘아이큐에어 헬스프로 100’은 가정과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컴팩트한 크기에 첨단 기술을 접목시킨 제품으로, 가정용과 업무용의 경계를 없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이다.

6. 웁스!마이독, 반려견 전용 식탁 ‘쿠킹스토브’
견고함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반려견 식기 세트 ‘쿠킹스토브’는 반려동물이 바닥에 고개를 숙이고 먹는 점을 보완하여 높이 선택이 가능하다. 사료와 물을 담을 수 있는 고급 본차이나 식기 2개가 포함되어 있고 식기 테이블 바닥은 실리콘 마감으로 식사 중 밀림이 전혀 없다.

[Queen 박소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