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0:25 (토)
 실시간뉴스
윤시윤, TV조선 <대군-사랑을 그리다> 캐릭터 포스터 공개
윤시윤, TV조선 <대군-사랑을 그리다> 캐릭터 포스터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3.0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예인 E&M , 씨스토리]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 윤시윤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TV조선 '대군-사랑을 그리다'(극본 조현경/연출 김정민/제작 예인 E&M, 씨스토리/이하 '대군')는 동생을 죽여서라도 갖고 싶었던 사랑, 형에게 맞서면서도 지키고 싶었던 여인에 대한 뜨겁고 피 튀기는 형제의 욕망과 순정을 담은 핏빛로맨스다. 극 중 윤시윤은 조선 사교계 최고 신랑감이자 왕위 계승 서열 3위인 고귀한 신분에 절대 미모를 자랑하는 인기남 은성대군 ‘이휘’역을 맡아 또 한 번 연기변신에 나섰다.

공개된 포스터 속 윤시윤은 매력적인 한복자태를 뽐내며 아름다운 꽃들에 둘러싸여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어떻게 포기하지 않았냐고?” 당신 때문에.. 당신에게 돌아오려고!” 라는 카피문구가 더해져 그가 만들어 낼 ‘이휘’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에 더해 지난27일 진행된 ‘대군-사랑을 그리다’ 제작발표회를 통해 윤시윤은 “사극이 갖는 정지 돼 있는 듯한 매력이 있지 않느냐. 그런 사극의 무거움을 탈피할 수 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한다” 며 “왕궁 안에서의 법도와 분위기를 깨고자 하는 자유로운 캐릭터다.

기존 사극을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어린 시청자 분들도 거부감 없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해주는 매력이 있는 것 같다”고 자신이 맡은 은성대군 ‘이휘’ 캐릭터에 대한 생각을 전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