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55 (토)
 실시간뉴스
tvN‘우리가 남이가’전현무, 소통왕 MC 등극
tvN‘우리가 남이가’전현무, 소통왕 MC 등극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3.0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tvN ‘우리가 남이가’ 방송화면 캡처]

‘우리가 남이가’의 전현무가 ‘소통왕 MC’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예능 ‘우리가 남이가’는 안민석 더불어 민주당 의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유시민 작가를 위해 정성스런 도시락을 준비했다.

이때 안민석이 계획한 메인 요리는 메밀전병과 송어 회 무침으로 황교익이 평창 올림픽 개막식 리셉션을 위해 준비했던 메뉴와 유사했고, 따라서 황교익은 제공된 자료 화면을 보며 자신의 플레이팅을 소개하는 데 열을 올렸다.

하지만 요리에만 집중하는 안민석 때문에 지일주는 황교익의 설명을 북돋는 모습이, 박명수는 설명을 듣지 않고 요리를 시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때 전현무는 황교익의 설명에 감탄한 후 자연스럽게 “또 망한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MC들이 게스트의 요리에 집중 할 수 있도록 유도해냈고, 마침내 MC들과 게스트는 다시 협업하기 시작했다.

또한 전현무는 예능 새내기 MC 지일주와 상연을 챙기기도 했다. 안민석이 메밀전병에 거듭 실패하자 전현무는 지일주와 상연에게 맡기기를 제안했다. 중책을 맡은 상연은 메밀전병을 한 번에 성공해냈다.

이처럼 전현무는 게스트부터 후배 MC까지, 연령과 분야를 막론하고 모두가 화합할 수 있도록 진행함으로써 ‘소통왕 MC’로 등극했다. 이에 전현무가 앞으로 ‘우리가 남이가’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