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25 (금)
 실시간뉴스
KBS2 <추리의 여왕 시즌2> 오민석, 권상우와의 티격태격 브로맨스
KBS2 <추리의 여왕 시즌2> 오민석, 권상우와의 티격태격 브로맨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3.0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KBS2 ‘추리의 여왕 시즌2’]

지난 7일 방송된 KBS2 ‘추리의 여왕 시즌2’(극본 이성민, 연출 최윤석, 유영은/ 이하 ‘추리의 여왕2’) 3회에서 오민석은 평소 모습과는 다른 반전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완승(권상우 분)과 티격태격 앙숙 케미를 발휘하다가도 범인을 취조할 때는 이전과는 180도 다른 모습을 드러낸 것.

방화 범인 용의자를 검거해 그를 취조하는 과정에서 거만한 자세와 자신을 비웃는 듯한 태도를 일관하는 범인에게 계팀장(오민석 분)은 초지일관 젠틀한 모습을 유지했다.

계속된 범인의 불성실한 태도가 보기 불편했던 계팀장은 삐딱하게 앉아 있는 그의 발을 지그시 꾹 밟았고, 이내 비명을 지르는 그의 입을 막으며 나지막한 목소리와 함께 옅은 미소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이어 집에 불이나 발목을 다친 하완승에게 틱틱 거렸지만 걱정스러운 말투로 휴식을 권하는가 하면, 유설옥(최강희 분)의 추리로 새로운 범인이 있다는 사실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계팀장에게 깐죽거리는 모습에서는 두 사람 사이 새로운 브로맨스 탄생을 알리기도 했다.

이처럼 오민석과 권상우의 브로맨스 앙숙 케미로 극의 재미가 한층 더 높아지는 것은 물론 여심을 사로 잡는 카리스마로 안방극장에 ‘오민석 주의보’가 울리고 있는 가운데, KBS2 ‘추리의 여왕 시즌2’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