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05 (금)
 실시간뉴스
이승기의 연인들, <궁합> 심은경 VS <화유기> 오연서
이승기의 연인들, <궁합> 심은경 VS <화유기> 오연서
  • 전해영
  • 승인 2018.03.09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배우 이승기가 영화 <궁합>에서 심은경을 만나 드라마 <화유기> 오연서에 이어 색다른 커플 궁합을 보여주고 있다.

얼마전 종영한 <화유기>는 이승기가 제대 후 처음 맡았던 작품이다. 이 드라마에서 이승기는 요괴 ‘손오공’으로 분해 장난꾸러기 같은 면모와 액션 연기, 희생정신까지 모두 보여주며 놀라운 활약을 펼쳤다. 특히 ‘삼장’ 오연서와의 케미스트리는 비주얼부터 애틋한 스토리까지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화유기> 종영에 아쉬워하는 펜들에게 그가 선사한 또다른 작품은 영화 <궁합>이다. <궁합>은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 혼사를 앞둔 송화옹주와 부마 후보들 간의 궁합풀이로 조선의 팔자를 바꿀 최고의 합을 찾아가는 역학 코미디. 이승기는 심은경과 호흡을 맞췄다.

이승기는 나라의 운명이 걸린 국혼에서 부마 후보들과 옹주의 궁합 풀이를 맡은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 역을, 심은경은 자신의 남편감들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출궁하는 당찬 여성 ‘송화옹주’로 열연했다. 두 사람은 오해 속에서 티격태격하는 코믹한 모습부터 오해를 풀고 사랑을 확인하는 애틋한 모습까지 달콤한 케미로 극장가 로맨스의 가뭄을 끝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심은경부터 오연서까지, 매력적인 상대 배우들과의 케미스트리로 이승기가 여심저격에 나선 가운데, 역술가로 변신한 이승기의 또 다른 해피엔딩을 만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Queen 전해영 기자] [cj엔터테인먼트, tv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