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실시간뉴스
bhc치킨, SNS 통해 ‘화이트데이 미로 이벤트’ 진행
bhc치킨, SNS 통해 ‘화이트데이 미로 이벤트’ 진행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8.03.1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SNS을 통해 ‘화이트데이 미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bhc치킨의 페이스북과 'BSR' 블로그를 통해 동시 진행되며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에게 특별한 추억과 BSR 2기 활동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참여방법은 bhc치킨 페이스북과 BSR 공식 블로그 해당 페이지에 접속해 주어진 미로 미션을 실행하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댓글을 남긴 분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한편 bhc치킨은 최근 사회공헌활동인 BSR(CSR+bhc) 일환인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 발대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해바라기 봉사단&엔젤'은 우리 사회 구석구석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청년봉사단 활동과 우리 이웃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프로그램인 bhc엔젤로 운영된다.

40: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이번 2기 봉사단원은 총 10명으로 2개 팀으로 구성되어 오는 12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매달 진행되는 해바라기 봉사단은 BSR 블로그를 통해 개인 및 팀별 활동 후기를 남길 예정이며 bhc엔젤 활동은 격월로 총 5회 진행되며 신청된 사연 중 진실성, 실현 가능성, 우선순위 등의 기준으로 소원을 선정해 이뤄준다.

'해바라기 봉사단&엔젤'의 활동비 전액은 본사에서 부담하며 활동별 우수자를 선정해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수료자 전원에게 bhc 입사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bhc치킨과 함께 화이트데이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며 사랑과 나눔 활동인 BSR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