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45 (금)
 실시간뉴스
Star Beauty 변함없이 아름다운 방송인 김예분
Star Beauty 변함없이 아름다운 방송인 김예분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8.05.1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게 다시 주어진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아요.
용기 내서 멋지게 해낼 거예요."
 
신인의 마인드로 다시 시작하는 방송활동
톡톡 튀는 진행으로 각종 방송 프로그램 MC로 활약했던 김예분은 10년 전 돌연 방송을 그만두고 유학길에 올랐다. 우연치 않은 기회로 마케팅이라는 방송과는 다소 연관 없는 분야에서 일하게 되었다. 평소 똑 부러지는 성격답게 새로운 분야에서도 열심히 일해온 결과 지금은 패밀리레스토랑 카후나빌의 마케팅 이사로도 활동 중이다.
“쉬는 동안에도 좋은 방송들의 섭외가 많이 들어왔어요. 하지만 예전에는 너무 자신이 없었죠. 작은 실수 하나 용납할 수가 없었거든요. 하지만 1년 전 정도부터는 마음의 여유도 생기고 방송을 다시 시작할 수 있겠다는 용기도 조금씩 생기기 시작했죠.”
방송을 다시 시작해야겠다고 생각한 그녀에게 가장 먼저 손을 내민 방송은 바로 tvN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인 ‘E-NEWS’이었다. 오랜만에 방송 복귀이기도 하고 생방송이라 어려운 점이 많이 있지만 새로 시작한다는 마인드로 더욱 열심히 방송할 거라고. 김예분은 4월 7일부터 안혜경의 뒤를 이어 tvN E-NEWS의 진행을 맡게 된다.
“생각보다 방송 분위기에 적응하기 힘들었어요. 하지만 함께 진행하는 김진표 씨가 워낙 잘 이끌어주어서 금방 적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기회가 된다면 드라마에도 욕심을 내고 싶어요. 하지만 지금 당장은 다시 맡게 된 MC라는 직업에 올인할 생각이에요.”

미스코리아 출신의 MC, 똑 부러지는 말투와 톡톡 튀는 진행…. 그녀를 대변해주는 많은 수식어들이었다. 하지만 이제 김예분은 이 모든 수식어를 털어버리고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방송을 다시 시작하려 하고 있다. 10년 만에 방송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서는 방송의 감을 다시 익히는 것도 중요했지만, 몸매관리를 위해 운동을 다시 시작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래서 그 동안 회사 일을 핑계로 게을리 했던 운동을 다시 시작하고 약간의 다이어트도 병행하기 시작했다.
“한 일주일간은 탄수화물을 섭취하지 않았어요. 그 대신 야채나 과일을 많이 먹었죠. 특히 평소 좋아하는 딸기를 많이 먹었어요. 허기도 달랠 수 있고 피부 화이트닝에도 도움을 주거든요. 그리고 헬스장을 찾아가 열심히 운동을 했죠. 예전에는 웨이트트레이닝을 주로 했는데 방송 전에는 얼굴살을 빼기 위해 줄넘기 같은 유산소운동을 주로 하고 있어요.”
이렇게 방송 준비와 레스토랑 운영의 병행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김예분은 피곤함으로 인해 피부가 나빠질 수도 있음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었다. 그런 그녀의 뷰티 노하우는 바로 꾸준한 관리와 적당한 수면이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6시간은 자려고 노력하고 시간을 쪼개어 꾸준히 에스테틱을 찾는다고. 에스테틱에서는 리프팅보다는 보습에 신경을 쓰는 편이다. 기초화장품도 꼭 건성용 화장품만 사용할 정도로 피부가 건조한 탓이다.
“피부는 평소 기본 관리가 참 중요한 것 같아요. 전문 에스테틱에서 간단한 관리를 받는 것 이외에 집에서 따로 팩이나 마사지를 챙겨 하지는 않아요. 그래서 크림이나 에센스 같은 기초화장품만은 빼먹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편이죠. 그리고 트러블이 생겼을 때에는 섣불리 손대지 않고 피부과를 찾아가 치료받아요. 괜히 직접 치료하려고 했다가 트러블이 더 커질 수도 있기 때문이죠.”

 
그녀의 화장대가 궁금하다
김예분이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
 
압솔뤼 프리미어 BX 어드밴스드 리플레니싱 로션 강력한 보습 효과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크리미한 성분의 스킨타입 에멀젼. 오랜 기간 동안 랑콤의 스킨케어 제품들을 사용해왔다. 150ml 8만원, 랑콤.
압솔뤼 프리미엄 BX 어드밴스드 리플레니싱 크림 7년간의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노화 방지 성분인 ‘프록실린’이 들어 있어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크림. 50ml 22만원, 랑콤.
파우더 블러쉬 엔젤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치크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주는 치크 블러셔. 6g 2만8천원, 맥.
롱 웨어 젤 아이라이너 젤 타입으로 만들어져 정교하고 세련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3g 2만8천원, 바비브라운.
화이트닝 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