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디자인조명 '까사인루체' 3월 20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디자인조명 '까사인루체' 3월 20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3.1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인테리어 디자인 조명 전문기업 ‘까사인루체’가 오는 3월 20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최근 실내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조명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조명은 인테리어를 완성시키는 요소로 큰 공사 없이도 간단한 설치를 통해 분위기를 다르게 연출한다. 또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트렌드에 따른 조명을 찾는 소비자도 늘고 있다.
 
이번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까사인루체가 선보일 조명은 그동안 공간을 밝히는 용도로만 쓰이던 조명에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오브제 역할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눈으로 보고 상담 받을 수 있다.
 
까사인루체 정의용 대표는 “조명이 단순히 빛을 내는 기능뿐 만 아니라 디자인을 사용하여 실내 인테리어의 방향과 감각을 표현하는 중요한 도구이.”며 “가구와 어울리는 조명디자인만 잘 선택해도 인테리어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까사인루체는 팝업스토어 기간에 ‘전 품목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고, 상담을 통해 컨설팅부터 설치까지 ‘올인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까사인루체 홈페이지나 논현동에 위치한 쇼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