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10 (목)
 실시간뉴스
tvN <라이브> 배종옥&배성우, 환상의 호흡으로 시선 집중!
tvN <라이브> 배종옥&배성우, 환상의 호흡으로 시선 집중!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3.20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tvN 토일드라마 <라이브(Live)>의 배종옥과 배성우가 환상의 호흡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17일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 비하인드 컷으로 배종옥과 배성우가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드는 환한 미소와 함께 컨셉에 따른 다양한 포즈를 짓고 있어 이목을 집중 시킨다.

극 중에서는 냉랭한 분위기로 가득한 부부이지만 현실에서는 데칼코마니 같은 포즈로 꿀잼 시너지를 뿜어내는 명품 콤비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추운 날씨 속에서 이루어진 이번 포스터 촬영은 두 사람의 열정과 특급 케미로 차가운 바람도 무색해질 만큼 현장을 따사롭게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극 중 배종옥은 경찰서 여청계 수사팀 경감이자 오양촌(배성우 분)의 아내 안장미 역을 맡았다. 한때 경찰계의 총망 받던 경찰이었으나, 가족들을 돌보느라 몸도 마음도 지쳐버린 그녀는 다시 한 번 스스로를 채찍질 하며 재기를 꿈꾸는 인물이다.

매 작품마다 심도 깊은 연기력과 섬세한 감정선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고 있는 그녀답게 드라마 초반부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앞으로의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라이브(Live)>는 전국에서 제일 바쁜 ‘홍일 지구대’에 근무하며 일상의 소소한 가치와 정의를 지키기 위해 밤낮없이 바쁘게 뛰며 사건을 해결하는 지구대 경찰들의 이야기로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