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45 (금)
 실시간뉴스
헬로비너스 나라, 모두의 감탄사를 부른 9등신 몸매 화제
헬로비너스 나라, 모두의 감탄사를 부른 9등신 몸매 화제
  • 김선우
  • 승인 2018.03.22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BS 사진자료)

'나의 아저씨'에 출연 중인 헬로비너스 나라가 9등신 완벽몸매로 주목받고 있다.

2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나의 아저씨'가 올라있다. 이와 관련해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에 출연하는 헬로비너스 나라의 방송에서 9등신 몸매가 눈길을 끈다. 헬로비너스 나라는 SBS '꽃놀이패'에 출연한바 있다.

나라는 당시 방송에서 혹한의 폐가에서의 하룻밤을 견디고, 꽃길에 가서 고급 테라피 센터에 방문해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나라는 '흙의 딸'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여행 첫날부터 연속 흙길 행을 면치 못했다. 심지어 1박까지 하게 된 나라는 다음 날 아침 식사를 하는 자리에서 "일어났는데 하루가 더 남아있단 사실에 죽고 싶었다"고 말해 멤버들을 눈물짓게 했다. 

이에 같은 팀 승리는 "나라 씨, 그럼 사세요"라고 위로했고 서장훈 또한 "꽃길 팀장이 된다면 꼭 데려가겠다"며 몸과 마음이 지친 나라를 독려했다. 이후 이어진 '운명대결'에서 독기를 품은 흙길팀이 승리해 꽃길을 걷게 됐다.

꽃길팀 멤버들은 이날 고급 테라피 센터에서 물속 수중 치료 기법의 한 종류인 와추테라피를 즐기기 위해 수영복으로 갈아입었다. 특히, 평소에도 '인형몸매'로 유명한 나라의 9등신 완벽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 꽃길팀 멤버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이밖에도 당시 방송에서는 또 한 번의 퇴근을 걸고 벌어진 '운명대결'에서 빅뱅의 승리와 걸스데이 민아, 헬로비너스 나라가 또 한 번의 흙길 취침을 피하기 위해 사투를 벌여 시청자들에게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한편 헬로비너스 나라는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연기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영화배우 최유라 역을 연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