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1 00:15 (일)
 실시간뉴스
홍종찬 감독, 노희경 작가의 유동근을 향한 특급 의리!
홍종찬 감독, 노희경 작가의 유동근을 향한 특급 의리!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3.23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이매진아시아>

배우 유동근과 홍종찬 감독, 노희경 작가가 특급 의리를 과시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박효섭’ 역으로 ‘국민 아버지’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는 유동근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홍종찬 감독과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겨울 따듯한 가족애로 눈물샘을 자극한 tvN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의 홍종찬 감독과 노희경 작가가 극 중 정철 역으로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바 있는 유동근의 새 작품을 응원하기 위해 <같이 살래요>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 남다른 의리를 보여주며 훈훈함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소를 짓고 있는 유동근과 홍종찬 감독의 모습뿐만 아니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유동근 선생님과 KBS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팀을 응원합니다’, ‘형님 사랑합니다’ 등의 응원 문구가 시선을 모은다.

이날 야외 촬영에 한창이던 유동근은 홍종찬 감독의 깜짝 방문에 반가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홍종찬 감독과 노희경 작가가 준비한 커피차에 고마움을 표하며 현장에서 고생하는 배우, 스태프들과 함께 달콤한 휴식의 시간을 가졌다.

유동근은 “바쁜 시간을 쪼개서 촬영 현장까지 찾아와준 홍종찬 감독에게 정말 고맙다”며 “홍종찬 감독과 노희경 작가의 응원에 힘입어 더욱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