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50 (금)
 실시간뉴스
한지혜, 최연소 슈퍼모델 참가 당시 일화 재조명...000과 남다른 사이
한지혜, 최연소 슈퍼모델 참가 당시 일화 재조명...000과 남다른 사이
  • 김선우
  • 승인 2018.03.25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S2 같이 살래요 캡처

'같이 살래요' 한지혜가  슈퍼모델 대회 출전 당시 배우 한예슬과의 남다른 인연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지혜는 과거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는 18세 풋풋한 나이에 ‘슈퍼모델 대회’에 출전했던 한지혜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에  한지혜는 “당시 출전한 참가자들의 기싸움은 말도 못했다. 차라리 대놓고 잡아 뜯고 싸우는 것이 나을 정도였다. 한마디로 센 언니들 마흔 두 명이 모였다고 생각해면 된다”고 당시 분위기를 털어놨다. 한지혜는 당시 최연소 참가자로 주목을 받았고 적극적으로 열심히 하다보니 주위의 질투와 시기가 심했다고 밝혔다.

이어 한지혜는 당시 그런 분위기속에서도 같은 조였던 한예슬과 가장 친했다고 털어놨다. 그녀는 “둘 다 아웃사이더 적인 면이 있었다. 한예슬 언니는 미국에서 와서 자유분방하고 통통 튀는 면이 나와 맞았다”고 밝혔다.한지혜는 “예슬 언니랑은 둘이 신나서 음악 틀어놓고 서로 경쟁하듯 몸을 흔들면서 춤을 추며 댄스 삼매경에 빠지곤 했다. 집에서도 음악 틀어놓고 춤을 추곤 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지혜는 '같이 살래요'에 출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